공고명 공학관 내 소프트웨어빌리지 설치공사 업체 선정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1014342-01 발주기관 한림대학교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한림대학교
담당자 문희성 연락처 033-248-1171 (41895@hallym.ac.kr)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단일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0-16 18:00 투찰마감일시 2020-10-27 14:00
참가등록마감 2020-10-27 14:00 현장설명일시 2020-10-21 14:00
입찰(개찰)일시 2020-10-27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10/16 17:34내역서 파일 추가 최종수정일 =-> 2020/10/22 09:04전자개찰에서 현장개찰로 변경됨


가. 현장설명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지역:전국)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내 실내건축공사(단일건) 5억원(부가세 포함)이상 공사실적 보유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다. 해당 공사업 면허보유업체
공사내용
해당 면허종류
건축
실내건축공사업 이상
링크파일

 

공학관 내 소프트웨어빌리지 설치공사

업체선정 입찰공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일시

및 게재

현장설명회

개 찰

10. 15()

10. 21() 14:00

한림대학교 대학본부 2층 회의실

10. 27() 15:00

나라장터

※ 공고매체 : 나라장터, 대학홈페이지, KBID, 21Line, 인포21C, 아이건설넷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물량산출책임 : 입찰자

①현장설명(추가보충설명), 공사개요 및 도면에 명기된 사항을 입찰참가자가 입찰내역에 누락시킨 사항.

②공사의 범위와 내용의 착오로 인한 입찰내역서의 오기 및 누락사항

. 입찰 소요경비 일체 : 입찰자 부담

3.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낙찰자 결정시 법률 등의 위배 및 계약이행능력, 부적격 판정시 차순위 업체로 협상 진행

4.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자격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현장설명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지역:전국)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내 실내건축공사(단일건) 5억원(부가세 포함)이상 공사실적 보유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 해당 공사업 면허보유업체

 

공사내용

해당 면허종류

건축

실내건축공사업 이상

. 현장설명참가업체.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현장설명회 참석시 제출 서류

 

① 현장설명회 및 입찰 참가 신청서 1.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③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④ 지방세 및 국세납입증명서

⑤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⑥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⑦ 법인등기부등본(해당시) 1.

⑧ 실적증명서 1.

 

8.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서(내역서 및 물량산출서) 1.

②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

③ 인감 또는 사용인감.

 

④ 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의 5% 이상, 보험기간은 입찰 마감일 이후 30일 이상).

- 사업자번호 : 221-82-05646 (대표자 : 김 중 수)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9.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임

. 첨부된 도면(동영상)은 실제 도면과 상의할 수 있음

  다. 입찰참가자는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KBID, 21Line에 등록되어 있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라. 입찰 참가 의문사항은 담당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입찰 등록을 필한 자는 모든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봄.

  마.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한림대학교 구매관재팀(033-248-1171)  

또는, 본교 홈페이지 입찰 공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설명회 및 입찰 참가시 시간 및 지참 서류(작성방법 포함)는 엄수하여야 하며, 이를 어길시 현장설명

및 입찰 참여가 불가합니다.

 

2020년  10월  15

 

한 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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