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블록체인기반스마트해양물류플랫폼서비스실증을위한스마트신선물류지원시설 관련 용역(2단계) (긴급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1022234-01 발주기관 (주)비피앤솔루션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주)비피앤솔루션
담당자 김용길 연락처 051-917-9133 (ykkim@bpnsolution.com)
추정가격 150,00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단일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0-21 19:00 투찰마감일시 2020-10-28 15:00
참가등록마감 2020-10-27 18:00 현장설명일시 2020-09-14 14:00
입찰(개찰)일시 2020-10-28 16:00 협정마감일시 2020-10-27 18:00
자격(특기)사항 현장설명회 확인이 필요합니다. 발주처 확인 후 입찰참여 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20/10/21 18:07공고문 내 내용 수정
지역 제한 및 실적 제한 부분 수정


3.1. 법인등기부등본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해당 공사의 현장·납품지 등이 있는 「부산광역시」의 관할구역안에 있는 자로 제한
3.2.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입찰에 참가하거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경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3.3. 입찰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 업체지정관련 제반 법.규정 등에 결격사유가 있는 업체는 본 사업에 참가할 수 없음.
3.4. 현장설명이 있는 경우, 입찰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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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피앤솔루션 공고 제2020-1001

 

입 찰 공 고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입찰건명 :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해양물류 플랫폼 서비스 실증 사업’을 위한 ‘스마트 신선물류지원시설’ 디자인 설계 및 시공 용역 (2단계)

1.2.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1.3. 추정금액 : 150,000,000(부가세 별도)

1.4. 납품기한 : 착공일로부터 40일 이내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입니다.

2.1.1. 제안서 평가기준은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이하 “평가기준”이라 한다) 이 적용되며, “평가기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 기재사항에 의합니다.

2.1.2.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선정하고, 절차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여 성립이 된 때에는 계약을 체결합니다.

2.2.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법인등기부등본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해당 공사의 현장·납품지 등이 있는 「부산광역시」의 관할구역안에 있는 자로 제한

3.2.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입찰에 참가하거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경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3.3. 입찰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 업체지정관련 제반 법.규정 등에 결격사유가 있는 업체는 본 사업에 참가할 수 없음.

3.4. 현장설명이 있는 경우, 입찰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함.

 

4. 계약일정

구분

일시

내용

입찰공고

2020. 9. 9() ~9.22()

.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공고 ”에 게재

(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현장설명

2020. 9. 14()

. (현장설명은 코로나 방역 지침에 따라 생략함)

. 현장에 대한 문의 사항은 유선 및 이메일을 통해 문의 회신함.

. 문의처 : 김용길 부장 (전화:051-917-9133, e-mail: ykkim@bpnsolution.com)

가격입찰

2020. 10. 21() ~10.28()

. 접수방법 : 전자제출 (나라장터)

. 제출서류 : 조달청 규정 참조

제안서 접수

10.28() : 12:00~15:00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제출서류 : “입찰공고문 5.제출서류” 참조

. 접수처 및 시간 : ㈜비피앤솔루션 지정장소, 오후 3시 마감 기준 (코로나 방역 환경 및 지침 준수)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평가일

전일까지

. 내.외부 전문가 7

. 평가위원 선정 및 위촉 등 세부사항 추후 결정

제안서 평가

2020. 10. 30.()

10:00~

. 평가발표 : 별도의 평가발표 없음(제안서 서면 평가)

. 평가장소 : 비피앤솔루션이 지정한 평가장소에서 전문 평가위원단에 의해서 평가 실시

협상대상자 선정

2020. 11. 02.()

.“평가기준”에 의한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협상 시행 및
계약 체결

2020. 11. 03.()~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협상 추진, 세부사항 협의 및 조정, 협상이 성립될 경우 계약 체결

. 협상결과 별도 통보

 

5. 제출서류

5.1. 가격입찰서 제출

5.1.1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한다.

5.1.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2. 제안서 제출 및 접수

1) 제출기한 : 20201028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오후 3시 이전 입실자(접수증 서명)에 한해서 접수)

2) 제 출 처 : ㈜비피앤솔루션 장림공장 1(부산광역시 사하구 다산로 262)

3) 제출방법

) 제출방법은 방문접수이어야 한다.

) 제안서는 공문형식으로 하고 대표자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 방문접수자의 경우, 코로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합니다.

4) 제안관련 문의 : 입찰공고서 참조

5) 기타 사항 : 제안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 역순 부여

5.3. 제안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가격산출 내역서(밀봉 제출)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5)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6)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보증서(보증금율은 입찰가격의 5% 이상)

7) 제안서 : 10

8) 제안서 파일 : USB 제출

9) 제안서상 근거자료 (실적증명서 또는 실적 계약서 사본, 투입인력 재직증명서 등) 일체 제출

 

6.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선정

6.1.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로 구분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고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음

6.2. 평가항목 및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및 “평가항목 및 배점” 참조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에 따라 협상대상자에게 협상일정을 통보

6.3.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선정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0%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기술평가+가격평가)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협상대상자 선정

2) 협상일정 개별 통보

3) 협상대상자 선정 후라도 부적격 사유가 드러나거나 계약단계에서 추진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차 순위 업체로 순차적 변경 선정

6.4. 협상결과 통보

1) 협상 성립 시 협상대상자 및 적격자에게 별도 통보, 계약 체결

2)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3)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7. 입찰 설명서

7.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계약예규 등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8.1.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 용역입찰유의서 제1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9.1.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갈음 합니다.

9.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으며, 사업자로 선정될 경우에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되니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3. 제안서에 기재된 사항에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4. 본 공고안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용역 공고현황 검색』에 게재하고,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9.5.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6.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화 : 1588-0800)

9.7. 제안서에 관한 문의 : ()비피앤솔루션 (전화 : 051-917-9133, 김용길 부장)

 

㈜비피앤솔루션 대표이사(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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