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해남군 읍.면 청사 건축물 정밀안전진단 용역 나. 용역개요 : 6개 읍면 청사 건축물 정밀안전진단 다. 위 치 : 해남읍, 화산면, 현산면, 북일면, 계곡면, 산이면사무소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기초금액 : 금86,820,000원(추정가격 78,927,272원 + 부가세 7,892,728원)
2.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 : 2020. 10. 23.(금) 09:00 ~ 2020. 10. 28.(수) 10:00 나. 개 찰 일 시 : 2020. 10. 28.(수) 11:00 다. 개 찰 장 소 : 해남군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부칠 수 있으니 개찰결과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 (건축분야 : 1397 또는 종합분야 : 4963)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2) 입찰공고일 기준으로「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제9조 규정에 의한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정하는 건축분야의 정밀안전진단 교육을 이수한 책임기술자(시행령 별표5의 자격을 보유한 자)를 보유한 업체 ※ 낙찰자 선정 시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한국건설기술인협회 등에서 발급한 기술자보유증명서로 확인하며, 교육이수 수료증[건축분야] 제출 ※ 단,「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10조 제2항에 의거 해당 시설물을 설계.시공.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 및 해당 시설물의 관리주체에 소속되어 있거나 그 자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장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 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5.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제출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 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 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 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 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조달 콜 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 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제출 무효 가. 견적제출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 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견적제출 보증금 및 국고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제 대상용역 가.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16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타 본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 재산관리팀(☎061-530-5275)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 경리팀(☎061-530-52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군 재무과(☎061-530-5272), 혁신공동체과(☎061-530-52194) 또는 국민권익위 청렴신문고, 행정자치부 공직비리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국민권익위 청렴신문고 (http://1398.acrc.go.kr/index.html) - 행정자치부 공직비리신고센터 (http://www.moi.go.kr/frt/sub/a03/corruptionDeclareInfo/screen.do)
2020. 10. 22.
해남군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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