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20-448호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전자입찰) 제출 공고
가. 용 역 명: 부산솔빛학교 관련 소규모환경영향평가 및 사전재해영향성검토 용역 나.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라. 현장위치: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산21번지 일원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우리교육청 시설과에서 열람 가능 마. 입찰서 제출기간: 2020. 10. 28. 09:00 ~ 2020. 10. 30. 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10. 30. 11:00 우리교육청 재정과 집행관PC 사. 기초금액: 금55,000,000원(추정가격 50,000,000원 + 부가가치세 5,000,000원)
가.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다. 지역제한 및 청렴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계속비(총액) 계약 용역입니다.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국가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견적 마감 전일까지 「환경영향평가법」제54조에 의한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업종코드 :7413)]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낙찰예정자는 「환경영향평가법 시행령 제68조제2항 별표5」에 해당하는 참가자격 확인을 위한 자료(면허 및 기술인력 보유현황 등)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2) 국가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견적 마감 전일까지 「자연재해대책법」제38조의 규정에 의한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재해영향평가등의 협의업무, 업종코드:5105)]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둔 자 ※ 이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서 제외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가. 필요시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이 가능하고, 대표사를 포함 5개사 이내로 하되, 공동수급구성원은 분담비율이 가장 큰 자를 대표자로 선임하여 공동수급 대표자가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업책임기술자는 대표사 소속이어야 합니다. 1)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 2020. 10. 29. 18:00까지 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으로 제출 3) 공동계약의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 시 구성원별 지분율을 확인하기 위한 내역서(공동수급 업체별 금액, 지분율 기재)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에서 각 구성원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보낸 문서함에서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하는 구성원은 각각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하는 구성원은 분담부분에 대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1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투찰하고, 16:20에 개찰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상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를 확인하시어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가.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용역은 입찰부터 계약체결까지 전 과정이 g2b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나.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마. 나라장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바. 입찰공고 문의 및 이의신청 ▷ 입찰내용 관련: 재정과 계약관리팀 문정현(☏ 8600-744) ▷ 용역내용 관련: 시설과 시설1팀 최종배(☏ 8600-784)
2020. 10. 26.
부산광역시교육청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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