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저녹스버너 교체 및 보일러 설치공사//(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계,난방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201031491-01 발주기관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담당자 이민섭 연락처 02-3295-1478 (sub7979@nate.com)
추정가격 62,77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0-30 15:00 투찰마감일시 2020-11-06 15:00
참가등록마감 2020-11-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1-06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 제7조 내지 제16조 동시행규칙 제2조 내지 제10조의2에 의한 전문공사업 (기계설비공사업, 난방시공업제1종)에 등록 및 면허를 보유한 업체에 한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24조1항의 규정에 따라 공고일 전일 현 재 서울특별시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어야 하며, 당해 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 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동대문청소년센터 공고 제2020-01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저녹스버너 교체 및 보일러 설치공사 전자입찰 공

 

1. 공사개요

. 업 명 :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저녹스버너 교체 및 보일러 설치공사(기계실)

. 수요기관 : 동대문청소년센터

. 공사현장 : 동대문청소년센터 내부 기계실(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제기로 3325)

. 공사내용 :

 

구 분

공 사 내 용

저녹스버너 교체 및

보일러 설치공사

1. 냉온수기 저녹스버너 2대 교체 및 보일러 저녹스버너 1대 교

2. 보일러 1대 설치 공사

3. 하자보수기간 : 준공검수 완료일로부터 1

. 공사조건 : 프로그램 이용자 편의를 위해 공사일은 센터와 사전 협의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착공일은 수요기관과 협의후 결정)

. 기초금액 : 69,047,000(추정가격 : 62,770,000, 부가가치세 : 6,277,000)

 

2. 견적서(입찰서) 제출 및 계약 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는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공고문, 내역서, 설계도면, 시방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7-13, 2017.6.2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8-11, 2018.8.31.)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9, 2018.7.9.)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9, 2017.12.13.)

투찰 전 공고서 및 관련법규를 정확하게 파악 후 투찰을 요하며 투찰 후 모든 법적인 책임은 투찰업체에 있음

. 공동도급 및 일괄하도는 허용되지 아니하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적발시 낙찰 취소)

. 이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본 입찰건은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전자입찰 초기화면 “입찰공고 목록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업 명

입찰개시일

투찰마감일

입찰개찰일

비고(장소)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저녹스버너 교체 및 보일러 설치공사

2020.10.30()

15:00

2020.11.06()

15:00

2020.11.06()

16:00

입찰관 PC

※ 입찰등록 및 투찰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 제7조 내지 제16조 동시행규칙 제2조 내지 제10조의2에 의한 전문공사업 (기계설비공사업, 난방시공업제1)에 등록 및 면허를 보유한 업체 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241항의 규정에 따라 공고일 전일 현 재 서울특별시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어야 하며, 당해 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 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또한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제76조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서(입찰)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본 공사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 현장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에 의거 생략함.

. 설계서 등 열람 : 공고문 참조

 

6.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 공고기간 : 2020. 10. 30() 12:00 ~ 2020. 11. 06() 12:00 까지

. 제출기간 : 2020. 10. 30() 12:00 ~ 2020. 11. 05() 11:00 까지

.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시행하며 견적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서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대상자 결정 및 통보

. 본 입찰은 제한경쟁 입찰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낙찰 하한율(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를 우선선정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행정안전부 기준 적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시공능력, 무자격자, 하도급, 센터가 요구 하는 협조사항, 자격미달, 기타사유등)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 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 낙찰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동대문청소년센터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와 특수조건, 이행각서는 동대문청소년센터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무 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42조」에 의합니다.

. 유의사항 : 본 공사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조달청 나라장터(G2B)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입찰 전에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안전관리비, 기타 등 사후정산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은 원가내역서상의 적용률 이상을 반영하여야 하며,

또한 관련 법령에 의거 사용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로써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제출 금

액 산정 시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를 반영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폐기물 처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해야하며, 관련서류는 필히 원본으로 제출 해야 합니다.(예시: 구청신고 서류, 세금계산서 등)

 

12. 기타 참고사항

.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와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공시 센터 특성상 청소년 이용시설로서 안전이 최우선되어야 합니다.

(안전사고로 발생시 모든 법적 책임은 계약자(시공업체)에게 있다.)

. 공사 중 시설의 휴관 없이 진행한다.

. 각 공정별 공사는 센터 담당자와 사전협의하여 계획을 수립 후 시공 합니다.

해체시 비품의 이동이 필요한 경우 이동전 담당자와 상의후 이동해야 하며 반드시 원상복귀를 해야 합니다.(비품 이동 및 복귀는 시공측 담당이므로 파손시 변상조치 합니다.)

. 공사기간중 현장책임자 1인이 반드시 상주하여 안전관리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

(청소년 및 인근주민들이 이용하는 청소년센터이므로 현장감독의

세심한 안전관리가 필요합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용역에 관한 사항 :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업무지원팀 담당 이민섭

(02-3295-1478)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0. 10. 30.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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