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금정중학교 이중천장교체 및 기타공사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시설물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1033911-01 발주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금정중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금정중학교
담당자 이영순 연락처 051-517-3986 (young3682@hanmail.net)
추정가격 471,520,000 원 기초금액 518,67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6.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9,567,929 원 건강보험 7,090,898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726,817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9,208,791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26,594,435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1-04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1-09 10:00
참가등록마감 2020-11-0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1-09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10/30 20:19청렴서약서 수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금정중학교 공고 제2020 - 14

 

금정중학교 이중천장교체 및 기타공사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금정중학교 이중천장교체 및 기타공사

. 공사개요 : 이중천장교체 1(50), 바닥보수 1(10)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

※ 본 공사는 동계방학 중 진행되며 석면해체 및 이중천장교체 및 바닥보수 건축공사 및 노후전등교체 및 냉난방기교체, 정보통신 시설개수 전기공사 등 다른 공사와 같은 기간에 진행되므로 다른 공사와의 공정과 협의하여 일정을 조정하여야 합니다.

.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에 우리학교

1층 행정실에서 설계도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11. 04() 10:00 2020. 11. 09.()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1. 09.() 11: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공사금액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액(C)

기초금액(A+B)

518,672,000

471,520,000

47,152,000

0

518,672,0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입찰, 적격심사, 전자계약,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써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7,090,898), 국민연금보험료(9,567,929), 노인장기요양보험료(726,817), 산업안전

보건관리비(9,208,791), 환경보전비(961,443)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등 보험료는 관련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

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4. 입찰참가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공사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 시스

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

.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제출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

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호 제7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6.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공사의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별지4>추정가격이 30억원 미만 10억원 이상인 입찰 공사 평가기준( 전문, 그 밖의 공사 3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을 적용 합니다.

-1. 업종별 금액(추정가격) 및 비율 : 시설물유지관리업(471,520,000, 100%)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단서 규정에 의하여 계약이행능력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 로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서류는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까지

동시에 요구할 경우 통보를 받은 업체는 7일 이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예상종합평점이 적격통과 점수(95)에 미달되는 것이 확실한 경우 적격심사 서류를 받지 않으며 탈락사실을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3장 제97”의 규정을 준수하여 착공계 제출 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의 경우“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제외이며, 적용제외요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 해당(관계)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련 사항

.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9항에 의거 「하도급지킴이」이용 대상입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

(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하도급 지킴이에 등록하

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

여야 합니다.

. 대금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합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설계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는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에 따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적용 대상입니다.

. 본 공고문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pen.go.kr) 및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s://www.g2b.go.kr)<입찰정보/시설> <공고현황>에도 게제하고, 예비가격,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입찰정보/시설> <공고현황,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학교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홈페이지(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의 내용에 문의가 있는 경우

우리학교 행정실 ☏051-517-398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0. 30.

 

금 정 중 학 교 장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1033911-01_1604056735540_금정중학교 이중천장교체 및 기타공사.hwp|2::2::내역서_20201033911-01_1604056735580_금정중학교 이중천장교체 및 기타공사 공내역서.xlsx|2::3::내역서_20201033911-01_1604056735580_금정중학교 이중천장교체 및 기타공사(건축공사 시방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