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금정중학교 지정(석면)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부산,울산,경남
공고번호 20201034263-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금정중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금정중학교
담당자 이영순 연락처 051-517-3986 (young3682@hanmail.net)
추정가격 28,589,090 원 기초금액 31,448,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1-04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1-09 10:00
참가등록마감 2020-11-0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1-09 11:00 협정마감일시 2020-11-08 18:00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11/02 10:20공개현황 수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①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석면), ②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③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①,② 또는 ①,②,③을 동시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①,②만을 만족하는 경우 지정폐기물 전량에 대하여 중간처리(고형화)능력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낙찰자선정에서 배제하며, 용역 완수 후 지정폐기물 전량을 중간처리한 지정폐기물처리확인서(처리자용 인계내역 첨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경상남도, 울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가. 공동계약은 분담이행방식으로만 입찰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구성원들이 선택한 업체로 하되,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으로 참가할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지역제한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대표자만 지역제한을 적용합니다.
링크파일

금정중학교 공고 제2020-15

 

지정폐기물처리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역 명 : 금정중학교 지정(석면)폐기물 처리용역

. 용역개요 : 지정(석면)폐기물처리 및 운반 1(39)

. 용역기간 : 착공일로부터 64일간

(석면해체공사 공사기간 : 2020.12.07. ~ 2021.02.08.)

※ 본 용역은 동계방학 중 진행되며, 석면해체·제거공사, 이중천장교체공사,

후전등교체 및 냉난방기 교체공사와 같은 기간에 동시 진행되므로 다른 공사의

공정과 협의하여 일정을 조정하여야 합니다.

. 과업설명 일시 및 장소 :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는 입찰서 제출기간에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열람가능합니다

. 용역금액

 

용역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관급자재액(C)

기초금액(A+B)

31,448,000

28,589,091

2,858,909

0

31,448,000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11. 04.() 10:00 2020. 11. 09.()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1. 09.() 11: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대상입니다.

. 전자계약, 청렴서약 체결대상입니다.

. 수의계약대상 소액용역으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①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석면), ②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③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② 또는 ①,,③을 동시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①,②만을 만족하는 경우 지정폐기물 전량에 대하여 중간처리(고형화)능력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낙찰자선정에서 배제하며, 용역 완수 후 지정폐기물 전량을 중간처리한 지정폐기물처리확인서(처리자용 인계내역 첨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부산광역시, 경상남도, 울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본 용역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전자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견적서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해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상기 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4.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 방법

. 공동계약은 분담이행방식으로만 입찰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구성원들이 선택한 업체로 하되,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으로 참가할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지역제한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대표자만 지역제한을 적용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3인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 간 공동수급체 구성은 불가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본 용역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본 용역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

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

랍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

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

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용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

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

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

.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본 용역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내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견적 참여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만 전화 통보하며 우리학교의 통보에 따른 배제사유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 는 차순위자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용역도서,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내용은 우리학교 홈페이지(http://deokmyong.ms.kr) 및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가격,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 국가종합 전자조달홈페이지(http: //www.g2b.go.kr)<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 이용안내 및 이의신청: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용역 및 계약내용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051-517-3986)

 

2020. 10. 30.

 

금 정 중 학 교 장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1034263-00_1604063386110_금정중학교 지정(석면)폐기물 처리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1034263-00_1604063386110_금정중학교 지정(석면)폐기물처리용역비 공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