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인동고등학교 외 1교(구미정보고) 옥상방수 및 기타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구미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습식.방수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201119148-00 발주기관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담당자 박세홍 연락처 054-440-2231 (qkrtpghd@gyo6.net)
추정가격 120,560,000 원 기초금액 132,61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1-17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1-20 12:00
참가등록마감 2020-11-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1-20 12:05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에 따른 재입찰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습식.방수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응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시설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479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 11. 16.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구미교육지원청재무관

 

1. 공사 개요

. 공 사 명: 인동고등학교 외 1(구미정보고) 옥상방수 및 기타공사

. 공사현장: 인동고등학교, 구미정보고등학교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20일이내

. 공사범위: 인동고 다목적강당 옥상방수, 내부벽체 보수 및 구미정보고 옥상방수 공사

. 기초금액: 132,616,000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금액

추정금액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관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132,616,000

120,560,000

12,056,000

0

0

132,616,0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대상공사입니다.

. 소액수의 계약 대상공사로 공동계약을 불허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 대상공사입니다.

.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무방문 전자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습식.방수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응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거점지원센터(440-2262)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1) 견적서 제출기간: 2020. 11. 17.() 10:00~2020. 11. 20.()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예비가격기초금액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하시고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입찰서비스

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 개찰일시: 2020. 11. 20.() 11:00

※ 전산장애 및 기타 사유에 따라 개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우리 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15조에 의해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방식에 의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공사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시행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선금·대가 지급요령)에 따라 계약상대자(원도급자)는 기성금 및 준공금 등 대가를 지급받은 경우 15일 이내 하수급인과 계약상대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한 자재.장비업자의 시공.제작.대여분에 상당한 금액을 하수급인과 자재.장비업자에게 현금으로 지급하고 5일 이내에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 확인서와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우리 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하수급인은 원도급자로부터 하도급대금을 수령한 후 15일 이내 자재.장비대금 지급 확인서와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공사 노무비의 전용계좌 개설 및 구분관리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성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3(공사계약 일반조건)」과 경상북도교육청 「교육시설공사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보험료 사후 정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공고문에명시된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포함)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범위 내에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발주자가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시 계상한 국민연금보험료 및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 할 때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8(보험료 사후정산 등),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에 따라 발주자가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을 조정 없이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금액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안전관리비

퇴직공제부금

1,209,948

1,632,614

124,019

2,479,017

834,447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기타 법정보험료는 관련규정에 의거 정산합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하도급을 하고자 할 경우 공사감독관 및 발주부서(기관)를 경유하여 계약부서(기관)에 하도급 승인 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붙임 1】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구미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2)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 우리 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이메일을 이용하여 각종서류를 제출합니다.

. 낙찰자는 착공(착수)계 제출 등 우리 교육지원청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를 관계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39281)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대로 63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거점지원센터

.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하여는 우리 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16.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입찰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 재정지원담당(440-2231)

- 공사관련 문의: 거점지원센터 (440-2262)

-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조회』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게재되며,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과 공고문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낙찰자 선정 취소) 공고문의 내용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1119148-00_1605508142814_수의견적제출공고문_인동고등학교 외 1교(구미정보고) 옥상방수 및 기타공사.hwp|2::2::내역서_20201119148-00_1605508142814_내역서_인동고등학교 외 1교(구미정보고) 옥상방수 및기타공사.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