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공고 제2020-151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1년도 군도 및 농어촌도로 제설작업 장비 임차용역(북면지구)』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1. 16. 인제군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1년도 군도 및 농어촌도로 제설작업 장비 임차용역(북면지구)
나. 용역개요 : 제설작업 장비임차용역[월6,904,560원 × 4.1개월(1대기준)] - 장비 및 운전기사대기료 포함 - 유류, 제설삽날은 우리군에서 지급 다. 위 치 : 인제군 북면 군도 및 농어촌도로 일원 라. 용역기간 : 2020. 11. 20. ~ 2021. 03. 31.(4.1개월간) 마. 용역 및 기초금액 : 금31,13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소액수의)ㆍ전자입찰, 제한(지역)최저,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11. 18.(수) 10:00 ~ 2020. 11. 20.(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0. 11. 20.(금) 11:00 다. 개찰장소 : 인제군 세무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 재입찰시 입찰 당일 16시까지 재입찰서를 받고 17시에 개찰함. 4.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인제군에 주된 소재지를 둔 업체로서 영업용으로 건설기계등록(덤프트럭)이 되어 있는 개인 또는 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 임대장비는 건설기계관리법상 사용에 하자가 없는 장비 . 제설삽날 부착장치의 구조변경이 되어있거나 구조변경이 가능한 장비 [제설삽날 부착장치(마운팅판) 인제군에서 지원] ※ 신규구입에 따라 구입처에서 부착 . 적재함에는 우리군 보유 살포기의 적재가 가능한 장비. . 월동장구(스노우타이어, 체인 등)을 갖춘 장비. 나. 여러 대의 건설기계를 보유한 사업자라 하더라도 1인 1개의 입찰서만 투찰하여야 합니다. ※ 국가, 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기업·준정부기관과 제설목적으로 이미 계약이 완료된 차량은 해당공고건의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다. 본 용역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집계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하고 자격 미달일 경우 차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1개 업체(개인)와 1대만 임차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제한 지역 외 타 지역의 건설기계등록자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함.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2020.6.10.),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6호 2020.6.12.),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가 서명하여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임대료 지급시기 및 방법 임대료는 계약체결 시 제출한 통장으로 계좌입금을 원칙으로하며, 2021년 4월에 지급함. 11. 낙찰자 및 운전자 준수사항 가. 계약 전까지 장비의 제설작업 가능여부(삽날, 월동장구 보유)에 대하여 우리군 담당자의 확인을 득하여야 함. 나. 운전자는 계약 체결 시 연락처(핸드폰, 자택 전화번호)등을 신고하여야하며, 공적인 업무에 근무한다는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근무하여야 함. 다. 제설작업 전에 우리군에서 지정한 제설작업 구간의 장애물 즉 맨홀, 다이크, 급커브구간, 응달구간 등 노선의 특징을 반드시 사전 숙지하여 강설 시 신속한 제설작업 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함. 라. 강설이나 빙판 형성 시 주.야간, 공휴일, 신정, 설날 등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작업에 투입할 수 있어야 함. 마. 제설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항상 장비정비 및 점검을 철저히 하여야 하고 장비 연료도 운전자가책임지고 주입 하여야 함. 바. 운전자의 야간 및 휴일, 초과근무 수당 등 인건비는 할증하지 아니함. 사. 개인적 용무로 작업구간을 부득이 이탈할 경우에는 대체 운전자확보 후 우리군의 사전 허락을 득 하여야 함. 아. 운전자는 작업개시 및 종료일시, 기상현황 등 일일 작업일지를 반드시 기록하여 현지수로원이나 노선담당자 등의 승인을 득하여 제출하여야 함. 자. 우리군의 필요에 따라 작업구간(장소) 변경 시 운전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차. 운전자는 입찰 등록 시 운전자 신고서에 제출한 이로 하여야 하며, 변경할 경우 사전에 승인을 득하여야 함. 카. 계약자는 임대계약기간 이전에 강설 등의 이유로 제설작업이 필요하여 우리군의 작업 지시가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응하여야 하며, 이때 발생된 제설작업 시간은 용역기간에 포함하여 정산조치 함. 타. 제설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항상 장비정비를 철저히 하고 장비 연료도 차량 소유자가 책임지고 제설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주입하여야 한다. 파. 평소 장비점검에 만전을 기하여 제설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하며, 차량의 고장에 대한 정비는 차량소유자 스스로 하여야 한다. 하. 장비투입과 동시에 장비조종일지를 비치하여 매일 작업 상활 등을 기록 유지해야 하며 ”갑“이 지정하는 자(장비담당)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12. 임대 장비 사고 시 처리 가. 운전자는 작업 중에 발생되는 교통사고에 대하여 운전자를 포함한 제3자에게 끼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나. 차량소유자는 작업 중 발생되는 교통사고, 안전사고, 운전자를 포함한 제3자에게 끼친 모든 사고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다. 특히, 월동장구(스노우타이어, 체인 등) 미장착에 따른 사고 및 제설 장비 파손 시 모든 책임은 차량 운전자에 있으며, “갑”인 인제군청에 변상요청을 할 수 없다. 13. 계약해지 조건 가. “11.낙찰자 및 운전자 준수사항 가” 항의 장비확인 시까지 구조변경검사.신청, 스노우타이어 등 월동장구 보유가 되어 있지 않은 장비 나. 장비의 잦은 또는 중대한 고장이나 성능이 부적합하여 제설작업 수행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 다. 운전미숙, 불성실(음주, 근무지 이탈, 늦장출동, 작업시간 고의 지연) 등으로 담당 구간 제설작업이 현저히 부진 하다고 판단될 경우 라. 장비사고 등으로 작업수행이 불가능할 경우 마. 운전자가 우리군 담당자의 정당한 작업지시에 불복할 경우 바. 운전자가 제설작업이 미흡하여 3회 이상의 경고장을 받았을 경우 사. 임의로 운전자 또는 차량을 변경 하였을 경우 아. 작업시간 작업개시 등에 대한 보고서의 허위 작성 또는 허위보고 하였을 경우 자. 무면허인 자가 운전할 경우 차. 특별한 사유 없이 우리 군에서 지정한 장소(합강리 제설차고 대기소)에 대기하지 않을 경우 카. 기타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 조건을 위반한 경우 14. 현장대기 및 작업구간 지정 가. 작업구간은 우리군에서 지정한다. 나. 계약기간 시작 전 지정된 장소에 계약자 부담으로 장비를 운반하여야 한다. 다. 임차장비가 계약되면 우리 군에서 지정한 장소에 계약기간 동안 항상 대기하여야 한다. 라. 작업구간이 지정되었더라도 임차기간 중에 발생하는 긴급 상황이나 우리군 형편에 따라 작업구간을 변경할 수 있으며, 조정 시에는 운전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작업시간의 경우 주·야에 상관없이 8h/일을 원칙으로 하며, 월 작업시간 증·감을 고려하여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다. 15. 기준작업 시간 및 정산방법 가. 작업시간은 15톤덤프트럭 80시간/월을 기준으로 하며 작업시간 감소 및 증가에 따른 사용료 정산은 없음. ※ 2020.11월, 2021.3월은 기상 상황 등으로 40시간/월을 적용한다. 나. 계약자(을)의 과실로 인한 계약 해지 시에는, 실제근무시간에 대한 임대비만 적용하며 지급(제설장비 임대차 표준계약 일반조건 제7조에 준함) 다. 작업시간은 주·야 상관없이 8시간/일을 기준으로 함을 원칙으로 하나, 2020.11월 및 2021.3월은 일수에 상관없이 총 근무시간으로 작업하는 것으로 한다. 16. 인제군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 등 조례 준수 계약상대자는 인제군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와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하도급업체 보호 등에 관한 조례를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며, 본 조례에 의한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17.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세무 회계과(☏033-460-2044), 기획감사실(☏033-460-2013) 및 홈페이지(www.inje.go.kr → 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8.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co.kr)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세부사항은 안전건설과 토목담당(☏033-460-209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은 세무회계과 (☏033-460-2044)로 문의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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