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1년도 군도 및 농어촌도로 제설작업 장비 임차용역(북면지구)//(인제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설기계대여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01119843-00 발주기관 강원도 인제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강원도 인제군
담당자 정다운 연락처 033-460-2044 (dlatjdqls229@korea.kr)
추정가격 28,308,181 원 기초금액 31,13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1-18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1-20 16:00
참가등록마감 2020-11-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1-20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참여업체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인제군에 주된 소재지를 둔 업체로서 영업용으로 건설기계등록(덤프트럭)이 되어 있는 개인 또는 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 임대장비는 건설기계관리법상 사용에 하자가 없는 장비
. 제설삽날 부착장치의 구조변경이 되어있거나 구조변경이 가능한 장비
[제설삽날 부착장치(마운팅판) 인제군에서 지원] ※ 신규구입에 따라 구입처에서 부착
. 적재함에는 우리군 보유 살포기의 적재가 가능한 장비.
. 월동장구(스노우타이어, 체인 등)을 갖춘 장비.
나. 여러 대의 건설기계를 보유한 사업자라 하더라도 1인 1개의 입찰서만 투찰하여야 합니다.
※ 국가, 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기업·준정부기관과 제설목적으로 이미 계약이 완료된 차량은 해당공고건의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링크파일

인제군 공고 제2020-1518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1년도 군도 및 농어촌도로 제설작업 장비 임차용역(북면지구)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1. 16.

인제군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1년도 군도 및 농어촌도로 제설작업 장비 임차용역(북면지구)

 

장비종류

규격

수량

지역제한

기초금액

비고

덤프트럭

15

1

인제군

31,139,000

부가세 포함

. 용역개요 : 제설작업 장비임차용역[6,904,560원 × 4.1개월(1대기준)]

- 장비 및 운전기사대기료 포함

- 유류, 제설삽날은 우리군에서 지급

. 위 치 : 인제군 북면 군도 및 농어촌도로 일원

. 용역기간 : 2020. 11. 20. ~ 2021. 03. 31.(4.1개월간)

. 용역 및 기초금액 : 31,139,000(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소액수의)ㆍ전자입찰, 제한(지역)최저,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11. 18.() 10:00 ~ 2020. 11. 20.() 10:00

. 개찰일시 : 2020. 11. 20.() 11:00

. 개찰장소 : 인제군 세무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 재입찰시 입찰 당일 16시까지 재입찰서를 받고 17시에 개찰함.

4.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인제군에 주된 소재지를 둔 업체로서 영업용으로 건설기계등록(덤프트럭)이 되어 있는 개인 또는 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 임대장비는 건설기계관리법상 사용에 하자가 없는 장비

. 제설삽날 부착장치의 구조변경이 되어있거나 구조변경이 가능한 장비

[제설삽날 부착장치(마운팅판) 인제군에서 지원] ※ 신규구입에 따라 구입처에서 부착

. 적재함에는 우리군 보유 살포기의 적재가 가능한 장비.

. 월동장구(스노우타이어, 체인 등)을 갖춘 장비.

. 여러 대의 건설기계를 보유한 사업자라 하더라도 11개의 입찰서만 투찰하여야 합니다.

국가, 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기업·준정부기관과 제설목적으로 이미 계약이 완료된 차량은 해당공고건의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 본 용역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 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집계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하고 자격 미달일 경우 차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1개 업체(개인)1대만 임차계약을 체결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제한 지역 외 타 지역의 건설기계등록자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함.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62020.6.12.),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제114),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2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가 서명하여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임대료 지급시기 및 방법

임대료는 계약체결 시 제출한 통장으로 계좌입금을 원칙으로하며, 20214월에 지급함.

11. 낙찰자 및 운전자 준수사항

. 계약 전까지 장비의 제설작업 가능여부(삽날, 월동장구 보유)에 대하여 우리군 담당자의 확인을 득하여야 함.

. 운전자는 계약 체결 시 연락처(핸드폰, 자택 전화번호)등을 신고하여야하며, 공적인 업무에 근무한다는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근무하여야 함.

. 제설작업 전에 우리군에서 지정한 제설작업 구간의 장애물 즉 맨홀, 다이크, 급커브구간, 응달구간 등 노선의 특징을 반드시 사전 숙지하여 강설 시 신속한 제설작업 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함.

. 강설이나 빙판 형성 시 주.야간, 공휴일, 신정, 설날 등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작업에 투입할 수 있어야 함.

. 제설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항상 장비정비 및 점검을 철저히 하여야 하고 장비 연료도 운전자가책임지고 주입 하여야 함.

. 운전자의 야간 및 휴일, 초과근무 수당 등 인건비는 할증하지 아니함.

. 개인적 용무로 작업구간을 부득이 이탈할 경우에는 대체 운전자확보 후 우리군의 사전 허락을 득 하여야 함.

. 운전자는 작업개시 및 종료일시, 기상현황 등 일일 작업일지를 반드시 기록하여 현지수로원이나 노선담당자 등의 승인을 득하여 제출하여야 함.

. 우리군의 필요에 따라 작업구간(장소) 변경 시 운전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운전자는 입찰 등록 시 운전자 신고서에 제출한 이로 하여야 하며, 변경할 경우 사전에 승인을 득하여야 함.

. 계약자는 임대계약기간 이전에 강설 등의 이유로 제설작업이 필요하여 우리군의 작업 지시가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응하여야 하며, 이때 발생된 제설작업 시간은 용역기간에 포함하여 정산조치 함.

. 제설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항상 장비정비를 철저히 하고 장비 연료도 차량 소유자가 책임지고 제설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주입하여야 한다.

. 평소 장비점검에 만전을 기하여 제설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하며, 차량의 고장에 대한 정비는 차량소유자 스스로 하여야 한다.

. 장비투입과 동시에 장비조종일지를 비치하여 매일 작업 상활 등을 기록 유지해야 하며 ”갑“이 지정하는 자(장비담당)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12. 임대 장비 사고 시 처리

. 운전자는 작업 중에 발생되는 교통사고에 대하여 운전자를 포함한 제3자에게 끼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 차량소유자는 작업 중 발생되는 교통사고, 안전사고, 운전자를 포함한 제3자에게 끼친 모든 사고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 특히, 월동장구(스노우타이어, 체인 등) 미장착에 따른 사고 및 제설 장비 파손 시 모든 책임은 차량 운전자에 있으며, “갑”인 인제군청에 변상요청을 할 수 없다.

13. 계약해지 조건

. 11.낙찰자 및 운전자 준수사항 가” 항의 장비확인 시까지 구조변경검사.신청, 스노우타이어 등 월동장구 보유가 되어 있지 않은 장비

. 장비의 잦은 또는 중대한 고장이나 성능이 부적합하여 제설작업 수행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

. 운전미숙, 불성실(음주, 근무지 이탈, 늦장출동, 작업시간 고의 지연) 등으로 담당 구간 제설작업이 현저히 부진 하다고 판단될 경우

. 장비사고 등으로 작업수행이 불가능할 경우

. 운전자가 우리군 담당자의 정당한 작업지시에 불복할 경우

. 운전자가 제설작업이 미흡하여 3회 이상의 경고장을 받았을 경우

. 임의로 운전자 또는 차량을 변경 하였을 경우

. 작업시간 작업개시 등에 대한 보고서의 허위 작성 또는 허위보고 하였을 경우

. 무면허인 자가 운전할 경우

. 특별한 사유 없이 우리 군에서 지정한 장소(합강리 제설차고 대기소)에 대기하지 않을 경우

. 기타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 조건을 위반한 경우

14. 현장대기 및 작업구간 지정

. 작업구간은 우리군에서 지정한다.

. 계약기간 시작 전 지정된 장소에 계약자 부담으로 장비를 운반하여야 한다.

. 임차장비가 계약되면 우리 군에서 지정한 장소에 계약기간 동안 항상 대기하여야 한다.

. 작업구간이 지정되었더라도 임차기간 중에 발생하는 긴급 상황이나 우리군 형편에 따라 작업구간을 변경할 수 있으며, 조정 시에는 운전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 작업시간의 경우 주·야에 상관없이 8h/일을 원칙으로 하며, 월 작업시간 증·감을 고려하여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다.

15. 기준작업 시간 및 정산방법

. 작업시간은 15톤덤프트럭 80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작업시간 감소 및 증가에 따른 사용료 정산은 없음.

2020.11, 2021.3월은 기상 상황 등으로 40시간/월을 적용한다.

. 계약자()의 과실로 인한 계약 해지 시에는, 실제근무시간에 대한 임대비만 적용하며 지급(제설장비 임대차 표준계약 일반조건 제7조에 준함)

. 작업시간은 주·야 상관없이 8시간/일을 기준으로 함을 원칙으로 하나, 2020.11월 및 2021.3월은 일수에 상관없이 총 근무시간으로 작업하는 것으로 한다.

16. 인제군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 등 조례 준수

계약상대자는 인제군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와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하도급업체 보호 등에 관한 조례를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며, 본 조례에 의한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17.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세무 회계과(033-460-2044), 기획감사실(033-460-2013) 및 홈페이지(www.inje.go.kr → 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8. 기타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co.kr)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타 세부사항안전건설과 토목담당(033-460-209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은 세무회계과 (033-460-2044)로 문의바랍니다.

1::1::공고서_20201119843-00_1605518352586_공고문.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