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행복도시건설 종합사업관리용역(2021년~2022년)) (긴급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엔지니어링(도시계획),기타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1126261-01 발주기관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담당자 박동규 연락처 044-200-3027 (hipi1990@korea.kr)
추정가격 2,700,000,000 원 기초금액 2,970,000,000 원
예가방법 비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2-08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2-1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12-09 18:00 현장설명일시 2020-11-27 14:00
입찰(개찰)일시 2020-12-10 11:00 협정마감일시 2020-12-09 18:00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11/20 18:26공고문 일부 수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자(엔지니어링사업(도시계획)(업종코드 3583))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ㅇ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ㅇ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본 용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5항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요청서 설명회를 개최하며, 참가한 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라.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링크파일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공고 2020 - 124

 

(긴급)용역입찰공고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 종합사업관리 용역(2021~2022)

 

. 용역기간 : 21. 1. 1. ~ 22. 12. 31(24개월)

 

. 용역예정금액(기초금액) : 2,97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금액변동가능)

 

. 입찰방법 : 일반(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 주요사항 안내

- 본 용역은 MPAS시스템의 유지.관리로 인해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사유로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국회 예산 확정 전에 계약체결절차를 진행하며, 국회에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예산감액 시 감액금액으로 계약함

 

- 가격입찰 시 용역기간을 "2021.01.01. ~ 2022.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202111일 이후 계약체결 시,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함

 

-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 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음.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함

 

2. 입찰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자(엔지니어링사업(도시계획)(업종코드 3583))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ㅇ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ㅇ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용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5항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요청서 설명회를 개최하며, 참가한 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3. 공동계약

.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대표자 포함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이행방식인 경우에는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또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이전이더라도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계약운용요령(계약예규)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국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일정

 

. 입찰안내서 교부

- 교부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 교부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홈페이지(http://www.naacc.go.kr) / 발주정보

 

. 제안요청서 설명회

- 일시 : 2020. 11. 27.() 14:00

- 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다솜366, 정부세종컨벤션센터 1층 소회의실

※ 본 용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5항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요청서 설명회를 개최하며, 참가한 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일시 및 개찰 일시·장소

- 제출일시 : 2020.12.08. 10:00 ~ 2020.12.10. 10:00

-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6. 제안서 등의 제출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

 

. 제안서 제출일시는 가격입찰서 제출일시와 동일합니다.

 

. 제출서류

① 제안서(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구분 제출)

② 기타서류(입찰관련참고서류) -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 및 제출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엔지니어링사업자신고확인서 1

※ 상기 입찰관련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 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5.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6.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7.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일시 및 방법

- 평가일시 : 별도통보

- 평가방법 : e-발주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평가

 

. 온라인 평가 시 세부사항

- 온라인 평가 시 입찰자는 반드시 e-발주시스템 > 제안평가 > 평가사업 > 평가일시, 질의응답 일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평가 관련사항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 또는 나라장터에 공지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따라 제출된 제안서 및 가격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를 선정합니다.

 

. 협상절차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471)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2019.12.18.) 10조에 의합니다.

 

. 협상 순서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8조에 따라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고 그 외의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712019.12.18.)의 제8조를 따릅니다.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 같은법 시행규칙 제44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써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장애해결을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사항에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약에 관한 법률」과 계약예규 등에 의하며,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 청 운영지원과(044-200-3023), 기타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은 사업관리총괄과(044-200-3206)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1120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특별회계 재무관

 

 

Summary

 

 

 

 

Program Management Technical Support Service for

Administrative City Construction Project

 

1. Object of Contract

· Notice No.: 2020-124

· Project Name: Program Management Technical Support Service

for Administrative City Construction Project

· Bid Opening Date(Korean Standard Time): 2020/12/08 10:00 ~ 2020/12/10 10:00

· End-user: National Agency for Administrative City Construction(NAACC)

 

2. Contract Main Information

· Contract Duration: January 1st 2021 December 31st 2022 (24 months)

· Contract Budget: 2,970,000,000 won (including VAT, Possible changes in the amounts)

 

. Request for Proposal Briefing session

· Date of Briefing session: 2020/11/27 14:00

· Place of Briefing session: Dasom 3-ro 66, Sejong-si, Republic of Korea.

107-ho(1st floor), Sejong Convention Center.

* Only companies who participated in briefing session can participate in this tender.

 

. Submission of Registration & Proposal

· Date of Submission: 2020/12/08 10:00 ~ 2020/12/10 10:00

· Proposal and bidding must be submitted by Korea ON-Line E-Procurement System.

 

5. If further information is needed, please contact Project Coordination

Division at the following number or homepage:

· Phone: 82-44-200-3206 (Project Coordination Division)

: 82-44-200-3027 (General Services Division)

· Homepage: www.naacc.go.kr

 

November 20th 2020

 

Chief Financial Officer

National Agency for Administrative City Construction

1::1::공고서_20201126261-01_1605864084021_입찰공고문(종합사업관리용역)수정.hwp|2::3::과업지시서_20201126261-01_1605864246647_제안요청서(종합사업관리용역)최종.hwp|8::2::영문요약서_20201126261-01_1605864084021_Summary(Program Management Technical Support Service for Administrative City Construction Project).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