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서울경일초등학교 교실 재구조화(학생자치회실 외 2건) 환경개선 공사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201126353-01 발주기관 서울특별시성동교육청 서울경일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성동교육청 서울경일초등학교
담당자 최미희 연락처 02-464-1140 (kyong8520@sen.go.kr)
추정가격 77,860,000 원 기초금액 85,64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1-25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1-3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11-2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1-3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추정가격 확인이 필요합니다. 발주처 확인 후 입찰참여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20/11/20 17:48내역서 수정


가.「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날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서울특별시에 있어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서울특별시에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서울경일초등학교 공고 제2020-37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전자견적 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0. 11. 20.

서울경일초등학교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서울경일초등학교 교실 재구조화(학생자치회실 외 2) 환경개선 공사

.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332, 서울경일초등학교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3

. 공사내용: 학교 교실 등 공간 재구조화 1

. 공사예정금액(추정금액):85,646,000

(추정가격 77,860,000+부가가치세 7,786,000+도급자 관급 0)

. 기초금액: 85,646,000(추정가격 77,860,000+부가가치세 7,786,000)

. 관급자 설치 관급액: 0

. 특기사항

- 착공 전까지 학교와 공사일정 협의하여 공사일정표 제출.

- 본 공사의 디자인 관련사항(색상, 패턴 등)은 학교와 사전협의 및 디자인 감리자(설계자)의 승인 후 자재 발주

* 주요자재는 감독관에게 규격 및 품질시험 성적서를 포함한 자재승인서 제출 및 승인 후 자재 발주

-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104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 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함.

- 전기통신, 소방 시공자와 전등배열 및 소방시설 설치부분 사전 협의할 것

- 교실 기존 비품(PC, TV, 3D프린터, 스피커, 빔프로젝트, 소방감지기, CCTV, 세콤, 선풍기, 에어컨, 블라인드 등 포함)및 집기 보양, 이전, 복구, 설치 포함

※ 시공사는 비품 이전하기 전에 반드시 학교 유지관리업체, 시설주무관 및 행정실장과 사전 협의하여 비품 이전에 따른 복구, 설치 이후 오작동에 대한 책임소지 분명히 할 것(회의록, 협의 내용 작성)

기존 교실 및 복도 바닥난방 배관 등 건물 내 인입 되어 있는 가스, 전기, 방송, 통신, 소방, 설비 배관 등이 파손되지 않게 철거 시 각별히 유의하고 시공 중 파손 시 원상 복구할 것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입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 하도급 지킴이(전자적 하도급관리 시스템) 이용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견적 제출참가자는 입찰금액에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0

0

0

2,659,846

※ 단, 불가피한 공사기한 연장 시 위의 4대보험 항목 추가 반영하여야 함

2)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 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및 마감일시: 2020. 11. 25.() 10:00 2020. 11. 30.() 10:00

.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진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제출한 전자견적서를 교환 .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개찰 일시 및 장소

. 일시: 2020. 11. 30.() 11:00

. 장소: 서울경일초등학교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날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서울특별시 있어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서울특별시에 있어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제33(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자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7조 제1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주요자재 사전 공개 대상 품목

해당사항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해당 각 번호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 2020. 6. 15.시행)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에 따릅니다.

 

11.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및 도면 열람장소: 서울경일초등학교 행정실(02-464-1140)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하도급 대금, 선금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사상 · 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공사현장 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지급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이전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해당 학교와 계약상대자 합의서(붙임) 작성]

 

15. 그 밖의 사항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전자조달법령」,「지방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 · 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그 밖에 견적 제출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제출 및 공사에 대한 사항 : 행정실 최미희(02-464-1140)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 조달청콜센터(1588-0800)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3::공고서_20201126353-01_1605862106207_[소액수의 입찰 공고문] 서울경일초교 교실 재구조화(학생자치회실 외 2건) 환경개선 공사.hwp|2::1::내역서_20201126353-01_1605862106187_[내역서] 서울경일초 교실재 구조화 환경개선 공사(입찰용).xlsx|2::2::내역서_20201126353-01_1605862106207_[시방서] 서울경일초 교실 재구조화 환경개선 공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