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 개요 가. 단지명: 신개금엘지아파트 나. 소재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백양대로 300번길19,20 다. 단지규모: 24개동 / 2,510세대 라. 주택공급면적(관리면적): 259,835.88㎡ 마. 난방방식: 개별난방 바. 공사 입찰 내역: 산책로 정비 및 안전휀스 설치 공사 등(201동 204동 앞) 사. 그 밖의 산책로 정비 및 안전휀스 설치 공사에 대한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공지 함.
2.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및 참가의무 여부에 관한 사항 가. 현장설명회 일시: `20. 11. 26. (목요일) (14:00 정각까지 참석하여야 함.) 나. 현장설명회 장소: 입주자대표회의실 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하며, 또한 낙찰자 선정 대상에서 제외함. 라. 공사 현황 및 위치 등 기타 상세한 사항은 현장설명회 때 자료 배부 및 설명 예정 마. 현장설명회 참석자는 대표자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출(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와 신분증 제출할 것-서류 미 제출자는 현장설명회에 참석할 수 없음) 바. 현장설명회시 ppt일정 및 시간을 공지할 예정임.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가. 입찰의 종류: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의 방법: 적격심사제(선정지침 별표 6참조) 산책로 정비 보수 및 안전 휀스 설치 공사 업체 선정은 적격심사평가위원들이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제9조에 따라 입찰서를 개찰한 후 제26조 제1항에 의한 참가자격 및 제27조의 제출서류 등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유효한 입찰자)에 한하여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제10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한 후 공문(FAX포함) 등을 통하여 낙찰자에게 개별 통지함.
4. 입찰서 등 제출서류(제27조에 따른 제출서류에 한함)에 관한 사항 등 가. 입찰 제출서류 1) 입찰서 1부. - [별지 제1호 서식] 가)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부. 나)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각 1부. 라)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부
2) 전문건설업등록증(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등록증 및 수첩)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된 원본)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된 원본) 6) 제한요건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가)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조경시설물 공사 실적이 5개이상 (입찰공고일 현재 최 근 3년간 업무실적증명서 또는 증명가능한 서류) 나) 입찰 공고일 현재 자본금이 6억원 이상 : 2019년도 재무제표 첨부 7) 적격심사 평가배점표에 따른 제출서류 사본 1부.(선정지침 [별표 6] 참조) 가)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 효 기간 이내의 것) 나) 행정처분 유.무 확인서 1부.(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해당 법령에 따 라 발급된 행정처분확인서) - 미제출시 무효처리함 다) 기술인력 보유 증명서 1부.- 본 공사와 관련된 자격증만 인정됨(기술자 보유는 입 찰 공고일 현재 해당 기술자가 해당 업체에서 최근 1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는 경우 인 정하며, 자격증 사본과 4대보험(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 중 1개)에 가입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입증하여야 함) 라) 장비 보유 증명서 1부.(자사의 장비 등의 보유 현황은 사업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하여 야 하며 본 공사와 관련있는 장비만 인정함) 마) 업무실적 증명서 1부.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조경시설물공사”업무실적증명서 바) 사업 제안서(산책로 정비 및 안전휀스 설치공사 계획서 등 포함) 6부. 8)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서류 가) 4대보험(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 가입증명서각1부.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된 원본) 나) 본 입찰의 결과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서약서 1부.[별지 제2호 서식] 나. 입찰 서류 제출방법 입찰자(대리인을 지정한 경우 그 대리인을 말함)는 별지 제1호서식의 입찰서(구비서류포함)와 입찰에 필요한 제출서류를 각각 밀봉하여 별도로 투찰 및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서류 제출 마감일 및 접수장소 1)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20. 12. 02.(수)18:00까지 2) 제출 장소: 관리사무소 3) 위 입찰 제출 서류는 우편 또는 방문으로 제출 가능함. (우편은 20.12.02.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4) 입찰서 및 입찰 제출서류를 대리인이 관리사무소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할 경우에는 반드시 위 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5. 개찰의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 12. 03.(목요일) 16시 (개찰일시는 우리 단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 으며, 일시가 변경될 경우 개별 통지함) 나. 개찰장소 : 입주자대표회의실
6.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제26조(참가자격의 제 한)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 나. 제한 요건 증빙 가능한 업체 다. 현장설명회 `20. 11. 26.(목요일))에 참가한 업체
7. “사업자 선정지침”제6조 제2항에 따라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의 통지 방법 가. 공사업체 선정 입찰에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제6조제1항 [별표 3]과 같이 하자가 있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입찰이 무효가 될 경우에는 무효의 이유를 “문자나 전화, 팩스”중 하나를 선택해서 해당 입찰 참가자에게 개별 통지함
8. 입찰 관련 유의사항 (입찰가격 산출방법 및 기준 등) 가. 입찰가격 산출 : 입찰가격 현장설명회 때 나누어준 자료와 설명을 바탕으로 입찰 참가업체가 개별적으로 산출함(재료 규격 및 소요량을 계산한 후 재료비 산출), 가공비, 임율, 일반관리비등 구분 산출 나. 입찰서는 [별지서식 제1호]에 따라 정확히 기입한 후 입찰보증금 등의 구비서류와 함께 제출 하여야 함(산출내역서 상의 입찰 총금액과 입찰서 상의 금액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일치 하지 않는 입찰서는 무효로 함) 다. 산출내역서 상의 입찰 총금액의 만원 단위 이하는 절사할 것 라. 산출된 모든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VAT) 별도로 명기할 것
9.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가. 공사 계약기간 : 10일(계약서에서 정한 날로부터 10일이내 완료) 나. 하자보증 기간 : 3년(입주자대표회의 및 관리주체로부터 공사완료확인서를 받은 다음 날로부 터 3년임) 다.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 : 3년(입주자대표회의 및 관리주체로부터 공사완료확인서를 받은 날로 부터 3년임) 라. 이번 입찰에 낙찰자로 선정된 계약 당사자는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 지침” 제31조제3항에 따라 공사계약 체결일로 부터 7일 이내 계약이행보증증권 (공사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을 신개금엘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에 제출하여야 함
마. 이번 입찰에 낙찰자로 선정된 계약 당사자는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 지침” 제32조에 따라 발주처(입주자대표회의 및 관리사무소)로부터“공사완료확 인서”를 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 하자보수보증증권(공사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을 신개금엘지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에 제출하여야 함.
10.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가능한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만 제출바람. 나. 입찰에 따른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공사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개금엘지아파트 단지의 관리외수익으로 귀 속시킴 다. 입찰보증금을 현금납부영수증으로 제출하신 경우 환급 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업체의 부 담으로 함.
11.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 가.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하자가 있을 시나 업체가 동별 대표자나 입주자등을 개별 접촉하여 담합, 부정행위, 금품수수, 향응제공, 청탁 등 부정행위가 있 을 시에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공사업체로 선정된 후에라도 본 계약을 무효 처리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현장설명회가 있을 경우 현장설명회 때의 입찰에 대한 설명 과 입찰에 필요한 단지의 현장 실사 등 제반 모든 조건을 입찰 전에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정확히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 참여업체는 입찰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본 입찰공고 내용에 명 시되지 않은 사항 등은 입주자대표회의와 관리주체의 결정에 전적으로 따라야 함. 라. 본 공사의 낙찰업체는 직접 설치공사를 하여야 하며, 만약 설치공사 등을 하도급을 하여야 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 반드시 발주자(입주자대표회의나 관리사무소)의 승인을 받아야 하여야 하며, 만이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본 계약을 체결 후라도 계약을 무효처리하며 이에 따른 손 해는 전적으로 낙찰업체의 책임으로 함. 마. 계약불이행 등으로 민 . 형사상 사건에 연루되지 아니한 업체 우대. 바. 본 공사를 시작하기 전 매일 안전교육 등을 반드시 실시하여야 하고 낙찰업체의 안전관리자 는 안전교육 실시 후 교육일지를 관리사무소장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작업 중 발생하는 안전 사고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낙찰된 업체에 있음. 사. 적격심사 평가배점표에 따른 제출서류 중 행정처분 유.무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하며, 그 나머지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업체는 최하위 점수를 부여함. 아. 자세한 사항은 신개금엘지아파트 관리사무소(051-895-8586)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11월 20일
신개금엘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직인생략)
공사 사업자 선정 적격심사 평가 채점표
[별지 서식 제2호]
확 약 서
▣ 입찰명 : 설치공사 등
신개금엘지아파트 설치 등의 공사 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사업계획서 및 예산에 반영된 공사비보다 현저히 많은 금액으로 낙찰될 경우와 단지 내 피치 못할 사정 등으로 인하여 본 입찰을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유찰을 결정할 경우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르며, 아울러 입주자대표회의가 정한 방법으로 등의 공사 업체를 선정한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0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표이사 : (인)
신개금엘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귀중
기술인력 등급 구분기준
|
||||||||||||||||||||||||||||||||||||||||||||||||||||||||||||||||||||||||||||||||||||||||||||||||||||||||||||||||||||||||||||||||||||||||||||||||||||||||||||||||||||||||||||||||||||||||||||||||||||||||||||||||||||||||||||||||||||||||||||||||||||||||||||||||||||||||||||||||||||||||||||||||||||||||||||||||||||||||||||||||||||||||||||||||||||||||||||||||||||||||||||||||||||||||||||||||||||||||||||||||||||||||||||||||||||||||||||||||||||||||||||||||||||||||||||||||||||||||||||||||||||||||||||||||||||||||||||||||||||||||||||||||||||||||||||||||||||||||||||||||||||||||||
1. 산책로 길(201동,204동 앞 인도) 안전휀스 공사 입찰 공고문.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597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