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경기] 청소용역 업체선정 입찰공고//(직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위생/청소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1120232117539 발주기관 금촌장안5차미우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조지연 연락처 0319456587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0-12-01 18:00
참가등록마감 2020-12-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2-01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청소용역 업체선정 입찰 공고

 

1. 관련 근거

  .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제25

  나.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 및 당 아파트 관리규약

 

2. 단지개요

  가. 소재지 및 단지 명 : 경기도 파주시 마무리길 22

  나. 단지명 ; 장안미우아파트

  다. 단지규모 : 3개동(8개 라인) 206세대, 9~15(101~102동 계단식, 103동 복도식), 관리면적 19,571.84

 

3. 입찰개요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나. 근무인원 : 2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 부터 (2)

  다. 근무시간 : 5일 근무(평일), 토 . 일요일, 공휴일 휴무

   (1) 09:00~15:00 (5시간), 휴게(중식) 12:00 ~ 13:00(1시간)

  라. 업무범위 :【별지3 : 위생관리 실시기준】참조

   (1) 아파트 전 공용부분(외부 공용시설물, 관리동 포함)

   (2) 대청소(1) : 공통[각 동 계단(기계식), 지하주차장 물청소, 자전거보관소]

 

 4. 참가자격

.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참가자격의 제한) 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금 (10)억 이상인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아파트 부분 (500)세대이상 청소용역실적 (10)개 단지 이상의 업체

 

 5. 제출서류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2018.10.31.) 27조의 서류 일체

   (1) 사업자등록증 및 위생관리용업업 신고필증 사본 각1부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4) 4대보험가입 및 완납 증명서 원본 각 1

   (5) 고용 및 산재 요율 결정 통지서 원본 각 1부    

   (6) 산업안전보건 관리감독자 책임교육 수료증

              

  나. 적격심사 입증서류(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 별표6의 기준 적용)

   (1)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 평가, 유효기간 이내의 것)

   (2) 행정처분 확인서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최근 1년간)        

   (3) 장비보유 증명서 (장비구입 영수증 또는 장비임대 확인서)

   (4) 업무 실적증명서 (단지명, 세대수, 전화번호 기재)

   (5) 회사소개서 및 운영계획서

   (6) 입찰서, 산출내역서 (산출내역서 합계 금액과 입찰서의 입찰가격은 동일해야 함)

   (7)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이상 보증보험증권, 공제증권 중 택1)

 

 

 

 6. 입찰 일정 : 현장설명회 없음

   가. 입찰등록 마감일 : 2020121() 18:00까지 관리사무소

   나. 서류제출 방법 : 직접제출 또는 우편(18시까지 도착분 유효)

 

 7. 개찰 및 업체 선정방법

   가. 2020122() 18:30 당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실(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나.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고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중 적격업체를 선정하여 개별 통보함.

 

 8. 입찰의 무효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2018.10.31) 6(입찰의 무효)에 해당 사유발생 시 입찰을 무효로 하고     전화, 전자우편, 문자 또는 FAX로 통보함.

 9. 유의 사항

  가.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을 제출하고 계약체결 후 1개월 이내에 4대 보험       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 등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 미체결 또는 계약체결 후 미 이행시 계약을       해지하고, 각 입찰·계약 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됨

  다. 입찰서 작성방법

   (1)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8(입찰가격 산출방법) 1,2항에 의거 작성 제출

   (2) 산출내역서는 적합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유사한 방법(마이너스 견적, 당사부담, 항목별 금액 “0,-”        표기)이나 부적합한 방법으로 작성한 입찰서는 이를 무효로 함.

  라.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용역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최저임금법 위반, 4대 보험, 연차. 퇴직금, 기타 경비의 누락 등으로 입찰 참여 시 제외함.

  바. 퇴직적립금, 연차유급수당(1년차 연차는 사용조건)은 매월 지급되는 용역비에서 관리주체의 계좌로 해당        비용을 별도 적립하되 실제 지급이 발생하여 지급한 사실이 입증한 경우 입증된 비용만큼만 용역사업자        에게 지급함.(실비정산제적용)

  사. 국민연금과 고용보험, 퇴직금 미 대상자의 경우 월간 용역비에서 차감 후 지급 조건임.

  아. 제출된 서류 등에 허위, 하자, 담합행위를 하거나 제출서류 등의 하자로 인해 유효한 입찰이 아닌 경우와        행정기관의 유권해석에 따라 문제가 있는 것으로 해석될 경우에는 이를 근거로 순위에서 배제됨과 동시에        선정 통지된 낙찰결과에 대하여도 이를 소급하여 무효로 함.

  자.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의 내용을 확인 한 후 숙지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차.  계약 이후라도 무효처리 한다.

  카.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사업자 선정지침, 공동주택관리법령 규정 등에 따름.

  타. 관련 문의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31-945-6587)

 

11. 안전 및 현장관리

  가. 용역업무 수행 중에는 안전수칙과 근무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하고 용역회사 본사직원이 월1회 이상        단지를 방문하여 근무자 법정 및 안전교육 등을 실시할 것(결과 관리사무소제출)

  나. 1MSDS 교육 및 자료 비치(관계법령에 적합), 청소용품 용기 일체 경고표시 부착.

  다. 각동 계단 대청소 및 지하주차장 대청소(4일 이상) 시 단지 내 근무하는 미화원 외 용역회사 본사에서        인원 투입 및 장비 지원

 

 

  다. 일상 청소 시 청소용품을 효율적으로 수납, 이동할 수 있는 청소용품 수납대와 스티커 제거, 벽면 오물       제거 등을 위한 화학약품, 빗자루, 대걸레 등 일상 청소용품은 현장에서 청소업무를 수행하기에 충분하게       지급하여야 함.

 

 12. 별지서식 : 입찰서, 산출내역서, 청소실시 기준

 

 

2020년  11월  20

 

 

  관리주체 주식회사 태룡에스디 대표이사

            위 대리인 장안미우아파트 관리사무소장 (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장안미우아파트

청소용역업체 선정

입 찰 가 액

금                원정 (W                    )

입찰보증금

금                원정 (W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2020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 대표자

 성명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장안미우아파트 관리사무소장 귀중

구비서류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

- 입찰자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210㎜×297(일반용지 60g/)

 

 

별지 제2호 서식】

청소용역비 산출내역서

구 분

20218,720

  산 출 근 거

미화()

총 인원 : 2

근로시간 : 평일근로(토요일 휴무)

미화원(평일) - 09:00~15:00(5시간/휴게 1시간)

1인 기준

직접노무비

1.기본급

 

2021 최저임금 적용(최저시급 × 월 근로시간)

2.연차적립금

 

1년 미만 연차휴가 사용 적용

기본급 ÷ 30일 × 15일 ÷ 12개월(단지적립)

3.퇴직적립금

 

{소계+연차적립금÷ 12개월(단지적립)

직접노무비 합계(A)

 

각 항목 원단위 이하 절상(퇴직, 연차수당 단지적립)

 

간접노무비

4.건강보험

 

(1+2+3) × (3.43)% (2021 법정기준)

5.장기요양보험

 

건강보험 × (11.52)% (2021 법정기준)

6.고용보험

 

(1+2+3) × (1.25)% (2021 법정기준 : 계약시 실비정산)

 ※ 실비정산 : 단지적립 후, 발생 시 청구

7.산재보험

 

(1+2+3) ×(0.9993)(청구 시 업체요율적용)

8.국민연금

 

(1+2+3) × (4.5)% (계약 시 실비정산)

 ※ 실비정산 : 단지적립 후, 발생 시 청구

9.복리후생비

 

300,000원 ÷ 12개월(추석하계휴가),실비정산

간접노무비 합계(B)

 

 

 

10.청소용품비

 

1인당 월 ₩10,000원 이상 반영

11.피복비

 

1인당 월 ₩5,000원 이상 반영(하복, 동복)

12.대청소비

 

지하주차장 바닥, 출입계단 기계식청소(1)

동 내부 복도 및 공용계단 기계 물청소(1)

13.교육훈련비

 

산업안전 보건교육, 성희롱 예방교육 등

제 경비 합계(C)

 

 

14.일반관리비(D)

 

(A+B+C 합계) × 2.0% 이상 (원단위 이하 절상)

15.기업이윤(E)

 

(A+B+C 합계) × 2.0% 이상 (원단위 이하 절상)

총 인건비(F)

 

(A+B+C+D+E)

월간용역비(G)

                   원

(F) × (2) 

입찰 금액(연간용역비)

                   원

월간용역비(G) × (24)개월 (계약기간)

 ※ 산출내역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내역서의 금액 기재란은 각 항목별 산출내역에 의거 기재하여야 하며 불명확한 기재(공란, 0, 회사부담, - )      있을 경우 해당 입찰서는 인정되지 않으며, 내역서의 입찰금액(연간) 기재금액은 입찰서의 금액과 일치해야함.

 2. 각 항목은 1인 기준으로 기재하고, 월간용역비 합계에는 2인 총 금액 으로 기재 할 것.

 3. 본 서식을 사용하고 산출기준을 준수해야하며 산출기준을 따르지 않을 경우 무효처리함.

 4. 입찰금액을 제외한 산출내역서 각 항목별 산출금액은 소수점 이하 절사하고 원 단위 이하 절상하여 기재 할 것.

 5. 최저가가 동일한 금액일 때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선정함.

                                                                 제출 업체명 :                         ()

 

입찰공고(청소).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597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