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용역 업체선정 입찰 공고
1. 관련 근거 가.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제25조 나.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및 당 아파트 관리규약
2. 단지개요 가. 소재지 및 단지 명 : 경기도 파주시 마무리길 22 나. 단지명 ; 장안미우아파트 다. 단지규모 : 3개동(8개 라인) 206세대, 9~15층(101~102동 계단식, 103동 복도식), 관리면적 19,571.84㎡
3. 입찰개요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나. 근무인원 : 총 2명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 부터 (2)년 다.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평일), 토 . 일요일, 공휴일 휴무 (1) 09:00~15:00 (5시간), 휴게(중식) 12:00 ~ 13:00(1시간) 라. 업무범위 :【별지3 : 위생관리 실시기준】참조 (1) 아파트 전 공용부분(외부 공용시설물, 관리동 포함) (2) 대청소(연 1회) : 공통[각 동 계단(기계식), 지하주차장 물청소, 자전거보관소]
4.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금 (10)억 이상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아파트 부분 (500)세대이상 청소용역실적 (10)개 단지 이상의 업체
5. 제출서류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2018.10.31.) 제27조의 서류 일체 (1) 사업자등록증 및 위생관리용업업 신고필증 사본 각1부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 4대보험가입 및 완납 증명서 원본 각 1부 (5) 고용 및 산재 요율 결정 통지서 원본 각 1부 (6) 산업안전보건 관리감독자 책임교육 수료증
나. 적격심사 입증서류(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 별표6의 기준 적용) (1)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 평가, 유효기간 이내의 것) (2) 행정처분 확인서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최근 1년간) (3) 장비보유 증명서 (장비구입 영수증 또는 장비임대 확인서) (4) 업무 실적증명서 (단지명, 세대수, 전화번호 기재) (5) 회사소개서 및 운영계획서 (6) 입찰서, 산출내역서 (산출내역서 합계 금액과 입찰서의 입찰가격은 동일해야 함) (7)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이상 보증보험증권, 공제증권 중 택1)
6. 입찰 일정 : 현장설명회 없음 가. 입찰등록 마감일 : 2020년 12월 1일(화) 18:00까지 관리사무소 나. 서류제출 방법 : 직접제출 또는 우편(18시까지 도착분 유효)
7. 개찰 및 업체 선정방법 가. 2020년 12월 2일(수) 18:30 당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실(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나.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고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중 적격업체를 선정하여 개별 통보함.
8. 입찰의 무효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2018.10.31) 제6조(입찰의 무효)에 해당 사유발생 시 입찰을 무효로 하고 전화, 전자우편, 문자 또는 FAX로 통보함. 9. 유의 사항 가.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을 제출하고 계약체결 후 1개월 이내에 4대 보험 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 등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 미체결 또는 계약체결 후 미 이행시 계약을 해지하고, 각 입찰·계약 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됨 다. 입찰서 작성방법 (1)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8조(입찰가격 산출방법) 제1,2항에 의거 작성 제출 (2) 산출내역서는 적합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유사한 방법(마이너스 견적, 당사부담, 항목별 금액 “0”,“-” 표기)이나 부적합한 방법으로 작성한 입찰서는 이를 무효로 함. 라.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용역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최저임금법 위반, 4대 보험, 연차. 퇴직금, 기타 경비의 누락 등으로 입찰 참여 시 제외함. 바. 퇴직적립금, 연차유급수당(1년차 연차는 사용조건)은 매월 지급되는 용역비에서 관리주체의 계좌로 해당 비용을 별도 적립하되 실제 지급이 발생하여 지급한 사실이 입증한 경우 입증된 비용만큼만 용역사업자 에게 지급함.(실비정산제적용) 사. 국민연금과 고용보험, 퇴직금 미 대상자의 경우 월간 용역비에서 차감 후 지급 조건임. 아. 제출된 서류 등에 허위, 하자, 담합행위를 하거나 제출서류 등의 하자로 인해 유효한 입찰이 아닌 경우와 행정기관의 유권해석에 따라 문제가 있는 것으로 해석될 경우에는 이를 근거로 순위에서 배제됨과 동시에 선정 통지된 낙찰결과에 대하여도 이를 소급하여 무효로 함. 자.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의 내용을 확인 한 후 숙지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차. 계약 이후라도 무효처리 한다. 카.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사업자 선정지침, 공동주택관리법령 규정 등에 따름. 타. 관련 문의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031-945-6587)
11. 안전 및 현장관리 가. 용역업무 수행 중에는 안전수칙과 근무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하고 용역회사 본사직원이 월1회 이상 단지를 방문하여 근무자 법정 및 안전교육 등을 실시할 것(결과 관리사무소제출) 나. 월1회 MSDS 교육 및 자료 비치(관계법령에 적합), 청소용품 용기 일체 경고표시 부착. 다. 각동 계단 대청소 및 지하주차장 대청소(4일 이상) 시 단지 내 근무하는 미화원 외 용역회사 본사에서 인원 투입 및 장비 지원
다. 일상 청소 시 청소용품을 효율적으로 수납, 이동할 수 있는 청소용품 수납대와 스티커 제거, 벽면 오물 제거 등을 위한 화학약품, 빗자루, 대걸레 등 일상 청소용품은 현장에서 청소업무를 수행하기에 충분하게 지급하여야 함.
12. 별지서식 : 입찰서, 산출내역서, 청소실시 기준
2020년 11월 20일
관리주체 주식회사 태룡에스디 대표이사 위 대리인 장안미우아파트 관리사무소장 (직인생략)
【별지 제2호 서식】
|
||||||||||||||||||||||||||||||||||||||||||||||||||||||||||||||||||||||||||||||||||||||||||||||||||||||||||||||||||||||||||||||||||||||||||||||||||||||||||||||||||||||||||||||||||||||||||||||||||||||||
입찰공고(청소).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597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