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부산] 소방월점검(작동기능,정밀점검포함)업체선정//(직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소방(안전)점검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1121101556445 발주기관 신개금LG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곽영섭 연락처 0518958586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0-12-03 18:00
참가등록마감 2020-12-03 18:00 현장설명일시 2020-11-27 14:00
입찰(개찰)일시 2020-12-03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소방 월점검(작동기능, 정밀점검 포함) 업체 선정 입찰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신개금엘지아파트

      나. 소 재 지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백양대로로 300번길 19,20

구 분

동 수

층 수

세대수

연면적()

월점검

작동기능점검

종합정밀점검

1단지

16

16~27

1,691

226,174.90

해당

해당

해당

2단지

8

13~27

819

103,962.33

해당

해당

해당

         . 단지 규모: 24개동, 지상13~27,  2,510 세대

                     

      라. 입찰 내용 :

       1) 계약기간 : 2021. 01. 01. ~ 2021. 12. 31. (1)

       2)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이하“소방관계법”이라 한다) 25조에               의한 소방시설물 일체에 대한 유지 관리(1회 이상 방문 점검 포함)

       3) 2021, 소방기능 작동점검, 종합정밀점검 실시(1,2단지 별도 실시함)

       4) 각종 점검에 따른 소방서 서류 제출 업무

       5) 긴급 사항 발생 시 신속 방문 조치

              

2.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201127() 14:00~16:00  (시간 자유 선택-사전에 연락바람)

      나. 장소 : 관리사무소에 개별 방문하여야 함.

      .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를 제한하며, 또한 낙찰자 선정 대상에서             제외함.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의 방법 : 적격심사제

 

4. 입찰서 등 제출서류

     가. 입찰제출서류

      1) 입찰서 (구비서류포함)

         ※ 산출내역서(점검비용, 용역비용 상세내역 명기할 것)

      2)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3) 소방 분야 본 입찰과 관련된 면허증, 등록증 사본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공고일 이후 발행된 원본)

      5)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공고일 이후 발행된 원본)

     6) 제한요건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각 1.

         가) 입찰공고일 현재 3년간 500세대 이상 5개 단지 이상 관리 실적 증명서(공고일 이전                 계약이 만료된 아파트명, 연락처 직인이 찍힌 실적 증명서만 유효함)

         나) 자본금 3억 이상

         다) 소방시설관리사 1인 이상(소방시설관리사 자격증 및 4대보험 증명서 첨부)

     7) 적격심사 평가배점표에 따른 제출서류 사본 1.(선정지침 [별표 6] 참조)

      가)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                 효기간 이내의 것)

      나) 행정처분 유.무 확인서 1.(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해당 법령에 따                 라 발급된 행정처분확인서) - 미제출시 무효처리함

      다) 기술인력 보유 증명서 1.- 본 공사와 관련된 자격증만 인정됨(기술자 보유는 입                 찰 공고일 현재 해당 기술자가 해당 업체에서 최근 1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는 경우                인정하며, 자격증 사본과 4대보험(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                 상보험 중 1)에 가입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입증하여야 함)

      라) 장비 보유 증명서 1.(자사의 장비 등의 보유 현황은 사업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하여                 야 함, 본 공사와 관련된 장비만 인정함)

      ) 업무실적 증명서 1.

      바) 사업 제안서(점검계획서) 6.

    8)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서류

      가) 4대보험(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 가입증명서각1.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된 원본)

       나) 본 입찰의 결과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서약서 1.[별지 제2호 서식]

     

      ※산출내역서 작성 시 유의점

         ① 입찰서의 입찰 가액 표시는 반드시 VAT별도 금액으로 표기할 것.

        ② 종합, 작동기능점검을 실시하는 달은 월 점검을 대처하는 것으로 한다.

        ③ 세부견적서에 월점검, 종합정밀점검, 작동기능점검 비용은 분리하여 산출하되 비용청구는              12개월로 분할하여 청구한다.

        ④ 공용부분 전체 및 전유부분 50%이상 점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입찰 서류 제출방법 

      입찰자(대리인을 지정한 경우 그 대리인을 말함)별지 제1호서식의 입찰서(구비서류포함)

      입찰에 필요한 제출서류를 각각 밀봉하여 별도로 투찰 및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서류 제출 마감일 및 접수장소  

    1)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20. 12. 03.( )18:00까지

    2) 제출 장소: 관리사무소

 

    3) 위 입찰 제출 서류는 우편 또는 방문으로 제출 가능함.

       (우편은 20.12.03.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4) 입찰서 및 입찰 제출서류를 대리인이 관리사무소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할 경우에는  반드시 위          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5. 개찰의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01203() 18:00(아파트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함.)  

     나. 개찰장소 : 입주자대표회의실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 제26(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소방시설 관리업 등록 업체

     다. 자본금 3억 이상, 소방시설관리사 1인 이상인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500세대 이상 5개 단지 이상 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7.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알리는 방법

     . 하자가 있는 입찰은 무효로 하며, 무효로 하는 입찰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별표3]에 따름

     나. 입찰이 무효가 될 경우에는 무효의 이유를 “문자나 전화, 팩스”중 하나를 선택해서 해당 입찰          참가자에게 통지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출서류, 입찰가 등을 종합 검토한 후 유효한 업체 중 적격심사평가 후 개별통보

     나. 입찰서는 [별지서식 제1]에 따라 정확히 기입한 후 입찰보증금 등의 구비서류와 함께            제출 하여야 함(산출내역서 상의 입찰 총금액과 입찰서 상의 금액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일치하지 않는 입찰서는 무효로 함)

     다. 동일가격으로  2개 업체 이상이 입찰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함.

 

9.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가.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 31(입찰보증금                 등)3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을 체결한 경우 5일 이내 계약금액 100분의 10을                   신개금엘지아파트에 계약이행보증증권으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나. 단지 내 긴급을 요하는 비상 발생시  업체는 즉시 출동하여 원상복구에 노력하여야 한다.

 

     다. 산출내역서 작성시 유의점 월 점검시 업체기술로 해결되는 불량에 대해서는 업체에서 즉시             보수하여야하며 경미한 금액의 소모품에 대해서는 업체의 비용으로 한다.

               

.10.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현금납부영수증,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만 제출 가능하며 현금은 일절 받지             않음.

      나. 입찰에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개금엘지아파트의 관리외수익에 귀속시킴.

      . 입찰보증금을 현금납부영수증으로 제출하신 경우 환급 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업체의 부        담으로 함.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단지의 현장 실사 등 제반 모든 조건을            입찰 전에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정확히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하자가 있을 시나 업체가            동별대표자나 입주민을 개별 접촉하여 담합, 부정행위, 금품수수, 향응제공, 청탁 등              부정행위가 있을 시에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관리대행업체로 선정된 후에도 계약을 무효           처리함.

      다. 입찰 참여 업체는 입찰 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본 입찰공고

          내용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 등은 입주자대표회의와 관리주체의 결정에 전적으로 따라야            함

      라. 개찰 일시는 우리 아파트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입찰참가자에게            개별 통지함.

      마. 참가 업체는 입주자대표회의의 업체 선정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기타 사항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에 따른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신개금엘지아파트 관리사무소(051-895-8586)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0년   11월   20

 

 

 

 

 

신개금엘지아파트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8조제1항 관련)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소방 월점검(작동기능, 정밀점거 포함) 업체 선정

입 찰 가 액

(부가세별도)

금                  원정 (W              )

입찰보증금

금                  원정 (W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 대표자

성명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신개금엘지아파트 관리사무소  귀중

구비서류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

- 입찰자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용역 사업자 선정 적격심사 평가 채점표

구분

평가항목(배점)

세부배점

항목별 평가기준

업체별 평가확인

비고

 

 

 

 

 

기업

신뢰도

(30)

신용평가등급

(15)

15

 비고 배점표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 신용평가

확인서 기준

14.5

 비고 배점표

 

 

 

 

14

 비고 배점표

 

 

 

 

11

 비고 배점표

 

 

 

 

행정처분 건수

(15)

15

 없음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1년간 행정

처분 확인서 기준

10

 1

 

 

 

 

5

 2~3

 

 

 

 

1

 4건 이상

 

 

 

 

업무

수행

능력

(30)

기술자 등 보유

(10)

10

 제시사항 모두 확보

 

 

 

 

기술인력

보유 증명서

8

 2순위(20%)

 

 

 

 

6

 3순위(40%)

 

 

 

 

4

 4순위(20%)

 

 

 

 

2

 5순위(20%)

 

 

 

 

업무실적

(10)

10

  10건 이상

 

 

 

 

입찰공고일 현재

 관리실적 증명서

8

 8~9

 

 

 

 

6

 6~7

 

 

 

 

4

 4~5

 

 

 

 

2

 3건 이하

 

 

 

 

장비 보유

(10)

10

 제시사항 모두 확보

 

 

 

 

제출서류 마감일 기준 장비구입 영수증 등

8

 2순위(20%)

 

 

 

 

6

 3순위(40%)

 

 

 

 

4

 4순위(20%)

 

 

 

 

2

 5순위(20%)

 

 

 

 

사업

제안서

(10)

사업계획의 적합성

(5)

5

 우수(30%)

 

 

 

 

사업제안서 기준

3

 보통(40%)

 

 

 

 

1

 부족(30%)

 

 

 

 

지원서비스 능력

(5)

5

 우수(30%)

 

 

 

 

3

 보통(40%)

 

 

 

 

1

 부족(30%)

 

 

 

 

입찰

가격

(30)

입찰가격

(30)

30

 1순위(최저가)

 

 

 

 

 

28

 2순위(20%)

 

 

 

 

26

 3순위(40%)

 

 

 

 

24

 4순위(20%)

 

 

 

 

22

 5순위(20%)

 

 

 

 

합계

100

100

 

 

 

 

 

 

 

 

 

[별지 서식 제2]

 

확   약   서

 

 

 입찰명 :                                       

 

신개금엘지아파트                                        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사업계획서 및 예산에 반영된 용역비보다 현저히 많은 금액으로 낙찰될 경우와 단지 내 피치 못할 사정 등으로 인하여 본 입찰을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유찰을 결정할 경우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르며, 아울러 입주자대표회의가 정한 방법으로                             등의 용역 업체를 선정한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0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표이사 :                    ()

 

                                                               신개금엘지아파트 관리사무소 귀중

1.소방월점검입찰공고문.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597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