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공고 제2020-259호
「인천새말초 석면교체공사 지정폐기물처리용역」계약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및 업체는 견적제출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제시하기 바라며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합니다.
2.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입니다. 2.2 지역제한(인천광역시,서울특별시,경기도), 총액계약 대상 용역계약입니다 2.3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2.4「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4호, 2020. 6. 10.)」 (이하 "계약집행기준"이라 한다)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이 적용됩니다. 2.5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2.6 청렴계약 대상 용역계약입니다. ※ 해당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용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3항에 따라 수의계약 대상 금액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20-35호)」 에 의하여 2020년 12월 31일까지 한시 적용됩니다.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한다)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거 ①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면허를 모두 보유한 업체 또는 ②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면허를 모두 보유한 업체 또는 ③상호간 면허보완으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협정을 체결한 업체 ※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으로 명시되어 있어야 함 3.2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경기도인 업체 3.3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3.4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3.5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별표 1〕“수의계약 배제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
4.1 본 견적제출은‘안전 입찰서비스’이용이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안전 입찰서비스를 설치한 후 안전 입찰서비스를 사용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2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3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입찰참가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4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지문이 등록된 지문보안기기의 장애, 인식오류 등으로 지문정보에 의한 입찰자의 신원확인이 곤란한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5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6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1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며,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5.2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 내용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로 하되 용역수행의 효율성을 위하여 업체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할 수 있으며, 지역제한은 대표사만 제한합니다. 5.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2020. 11. 26. 18:00까지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5.4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5 공동수급 업체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정하여 견적제출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5.6 공동수급으로 참여시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4호, 2020. 6. 10.) 제7장 공동계약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1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 한다)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이하 “복수예비가격”이라 한다)을 작성하고, 견적제출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7.1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2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1 본 공고 건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1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계약 집행기준」제5장·제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9.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9.3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 또는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로서「계약 집행기준」제11장 제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견적제출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견적 제출은 무효 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0.1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 제출한 자는 우리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2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통합서약서에 대표자가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3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동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dongbu.ice.go.kr《교육행정- 부서별자료실-복지재정과-게시번호 1번에 게재되어 있으니 열람.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1.1 견적제출 참가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나라장터운영규정 및「지방계약법」,「같은 법 시행령」,「같은 법 시행규칙」,「계약 집행기준」,「낙찰자 결정기준」및 기타 특수조건, 설계도서 및 공고사항, 안내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외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포함〕에 관하여 견적제출 전에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1.2 본 공고문은 우리 교육지원청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3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복지재정과(☎ 032-460-6156), 감사관실(☎ 032-420-8173) 및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ice.go.kr →전자민원→신고 및 상담→공익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1.4 본 견적제출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등은 우리교육지원청에 적용되는 회계관계 법령 등에 의하며, 해석상 이견은 우리교육지원청의 해석에 의합니다. 11.5 본 견적제출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1항의 규 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2.1 주 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923(만수동 1005-3)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12.2 용역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과 고건희 주무관(☎ 032-460-6185) 12.3 계약에 관한 사항: 복지재정과 황재은 주무관(☎ 032-460-6156) 12.4 본 공고문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우측 퀵메뉴 - 계약과정정보공개)〔입찰공고〕및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5 〔기초금액/예비가격/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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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공고서_20201130190-00_1606119485629_[공고문] 인천새말초 석면교체공사 지정폐기물처리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hwp|2::2::과업지시서_20201130190-00_1606119485629_지정폐기물처리용역 과업지침서(인천새말초).hwp|2::3::과업지시서_20201130190-00_1606119485649_지정폐기물처리용역 산출내역서(인천새말초)(게시용).xls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