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공고 제2020 - 387 호
산청읍 도시재생뉴딜 허브커뮤니티 가로정비사업 실시설계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산청읍 도시재생뉴딜사업 허브커뮤니티 가로정비사업 실시설계용역」협의상에 의한 계약과 관련하여 세부 일정이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변경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발주기관: 경상남도 산청군 나. 용 역 명: 산청읍 도시재생뉴딜 허브커뮤니티 가로정비사업 실시설계용역 다. 용역개요: 가로정비(특화거리 조성 등) 1.3km 라. 기초금액: 금57,000,000원(부가가치세 및 제비용 모두 포함)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개월간 바. 공고기간: 2020. 11. 23.(월) ~ 2020. 12. 09.(수)
2.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른 계약체결
3. 입찰 참가자격(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춘 자로서, 다음 1) ~ 2) 항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충족한 자【단독 및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가능】
1)「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따라 건설부문(도로ㆍ공항, 조경)의 엔지니어링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의 규정에 따라 건설분야(도로ㆍ공항, 조경)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2)「공공디자인 진흥에 관한 법률」 제1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의한 공공디자인 전문회사 또는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제9조 규정에 의거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로 신고된 업체
다.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1)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한 업체는 단독으로 입찰 가능하며, 각각의 면허 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2)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참여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객관적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자격 미달 또는 증빙서류 미제출시 평가 대상에서 제외함)
※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 시 제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는 업체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과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취된 자는 공모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 라도 상기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4. 질의 및 답변 가. 질의서 접수: 2020. 11. 25.(수) ~ 2020. 11. 27.(금) ※ 접수방식은 서면질의(서식20)에 한하며, FAX(055-970-7309) 발송한 때에는 반드시 전송 여부확인 요망(☎ 055-970-7313) 나. 질의서 답변: 2020. 12. 01.(화) e-mail 또는 유선 통보 다. 질의서에 대한 답변사항은 본 제안요청서의 추가 또는 수정사항으로 간주되며 동일한 효력을 가짐(제안요청서 내용과 상충되는 경우 질의서 답변내용이 우선함)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 시: 2020. 12. 09.(수) 10:00 ~ 17:00까지 방문접수 (이메일 및 우편접수 절대불가) 나. 제 출 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서류 제출자의 신분증 및 대표사의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6.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신청) 서류 1) 입찰(제안)참가 공문 1부 2) 제안참가신청서 1부(서식1) 3) 사업자등록증 또는 등록증(신고필증) 사본 각 1부(원본 대조필)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서식2) 각 1부 6) 확약서, 보안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서식4호~6호) 7) 위임장(서식3)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8)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1부(서식10) 9) 확인서(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10)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 각 1부 11) 공동수급인 경우 ? 대표사 선임계 1부(서식7) ?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 1부(서식8) ? 공동수급체 합의각서 1부(서식9) ? 공동수급 구성원의 위 3)~10)의 서류 각 1부 12) 입찰(제안) 참가사 현황 1부(서식22)
나. 제안서 제출(평가) 서류 1) 제출서류: 기술제안서(정량적 2부, 정성적 13부), 가격제안서 1부. 2) 기술제안서(기술능력평가) ① 정량적 평가서류: 2부(원본 1부, 사본 1부) ? 제안서 표지(정량적 평가) 1부(서식20)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서식11) ? 참여기술자 인력현황 및 수행조직 1부(서식12, 13) ? 참여기술자 개인별 이력 및 경력 1부(서식14) ? 유사용역 수행실적 1부(서식15) ? 실적증명서(발주처확인) 1부(서식16)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공동도급의 경우 참여업체 모두 제출) ? 신인도 평가자료 1부(서식17) ※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 후 인감날인하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② 정성적 평가서류: 13부 ? 제안서 표지(정성적 평가) 1부(서식21) ? 13부 중 12부는 업체명 미표기, 1부는 업체명 표기, CD 또는 USB 각 1부 ? PPT 설명자료: 13부 중 12부는 업체명 미표기, 1부는 업체명 표기, CD 또는 USB 각 1부 (사업총괄책임 기술자가 발표) ※ 업체명 미표기본에는 제안업체 등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기도 하지 않아야 하며, 인지할 수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특정 표기가 발견될 시 접수는 무효 처리됨. 3) 가격제안서(가격평가) ? 가격제안서(서식18) 1부(반드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기술능력평가(80점) - 일 시: 2020. 12. 11.(금) 14:00 ~ - 장 소: 산청군청 군정회의실(본관 2층)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함 - 발표방법: 프리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 발표시간: 업체별 30분 이내(제안설명 10분 이내, 질의응답 20분 이내) - 업체별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하며, 설명 시간은 입찰참가등록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 될 수 있음. - 평가방법 및 배점: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입찰가격 평가(20점): 기술제안서 평가 후 평가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8. 사업자 선정방식 가.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종합평점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산청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11. 입찰시 유의사항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합니다. 바. 제안서 평가결과는 평가 후 우리 군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이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산청군이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산청군과 협의하여야 한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산청군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자.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차.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등을 준용합니다. 카.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음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관련 사항은 산청군 재무과 경리담당(☎ 055-970-6232) -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산청군 도시교통과 도시개발담당(☎ 055-970-73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2. 4.
산청군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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