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임실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 101 호
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구. 오궁초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역현장: 전북 임실군(구. 오궁초) 다. 용역개요: 폐기물 처리 라. 용역기간: 건축공사 준공일과 동일 마. 용역예정금액 (단위 : 원)
※ 이 용역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하고, 재견적의 마감일시는 2020. 12. 3.(목) 15:00로 하며, 개찰은 2020. 12. 3.(목) 16:00에 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대상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입니다. 다. 지역제한이며, 적격심사제외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을 허용하며 이행방식은 분담이행방식으로 합니다. 마. 청렴서약제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바.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6728)을 모두 소지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1253)으로 허가받은 업체가「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 충족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명시된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공동계약(분담이행, 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 가.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참여업체 모두 지역제한(전라북도)을 적용합니다. ※ 분담이행비율: 중간처리 70.25%, 수집·운반 29.75%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대표자는 수급체의 구성원으로 하여금 상호 협의하여 대표자를 선임하게 하되, 시행령 제36조에 따라 입찰공고 등에서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추고 출자비율,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게 해야한다. 라. 공동수급체는 대표사와 분담이행업체 모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를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구성원 모두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대표업체 및 구성업체가 공동수급협정서를 각각 송신한 후 대표업체가 협정서를 승인할 수 있으며 대표업체는 승인한 후 투찰할 수 있습니다. 사.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공동수급협정서 접수마감일 : 2020. 12. 2.(수) 18:00까지(단, 재견적을 실시할 경우 2020. 12. 3.(목) 16:00까지)
6. 과업설명: 생략 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열람장소: 우리지원청 시설팀 ☎ 063-640-3564, 복원정) 나. 과업지시서의 열람은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 하실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견적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견적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이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10.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11.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별표1>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계약체결 전에 수의계약 각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낙찰순위에 따라 차 순위자와 계약 체결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 건강·장기요양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제 준수사항 가.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제6조의2의 규정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 이행각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에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재정팀 김해련 ☎ 063-640-3553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시설팀 복원정 ☎ 063-640-3564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
||||||||||||||||
1::2::공고서_20201137644-01_1606464037586_1. 공고문_구.오궁초 건설폐기물 처리용역.hwp|C::1::설계지침서_20201137644-01_1606464037586_오궁초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내역서(재정).xls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