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1. 단지개요 가. 소 재 지 : 대구시 달서구 장기로 115(성당동) 나. 단 지 명 : 성당동포스코더샵 다. 단지규모 : 904세대(8개동) 23라인, 관리면적(101,563.3778㎡), 지하주차장 1~2층(주차대수1,200)
2. 입찰종류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3. 참가자격 가. 국토해양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자본금 7억 이상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마감일기준 최근 3년간 500세대 이상 5개단지 이상 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탑승식청소차(지하주차장) 1대 배치 가능한 업체 4. 입찰사항 가. 계약기간 : 2021년 1월 1일 ~ 2021년 12월. 31일(12개월) 나. 인원 : 총 9인〔남3인(반장1인 포함 직책수당 5만원 포함), 여자6인〕 다. 근무시간 : (1)남자3인(외곽2인 및 지하주차장1인): 평일09시 ~ 17시 30분(점심 휴게:1.5시간) 7시간 근무 토요일 5시간근무 주6일 근무함, 일,국,공휴일 휴무 원칙(외곽1인 근무시 평일 대체 휴무 실시 함) (2)여자 6인(계단청소) 평일09시 ~ 15시(점심휴게:1.5시간) 4.5시간 근무, 토요일3시간 근무 라. 월 1회 이상 안전교육 실시 후 관리사무소 보고 마. 결원 발생 시 즉시 대체 근무원 투입해야 함. 바. 대청소 : 현관 및 계단(왁스광택) 기계청소, 지하주차장 등 부대시설 복리시설 일체 년1회 실시함
5. 제출서류 가. 위생관리용역신고증 또는 청소용역업허가(등록)증 사본 각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각 1부 다. 인감증명서(대리인 경우 위임장 포함) 및 사용인감계, 4대 보험 가입 증명서류 각 1부 라. 아파트 청소용역 관리실적 현황(해당 아파트 발행분)1부 마. 회사소개서, 사업계획서,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장비구입증빙서류 각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원본 각1부 및 각서(별첨4)1부 사. 입찰서(별첨1), 산출내역서(별첨3), 입찰보증증권(5%이상) 제출 ※ 용역근로자에 대한 퇴직금, 연차수당은 관리주체(관리사무소)에서 별도 적립하여 발생시점에 업체의 청구에 의해 용역업체로 지급하며, 1년 미만 퇴직자의 퇴직금 및 연차수당은 지급하지 않고, 당 아파트 관리비계좌로 귀속됨. ※ 계약 후 월 용역료 지급 시 근로자에 대한 4대 보험은 매월 해당자에 한해 정산 지급 함. 아.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에 따른 제출서류 각 1부 (1)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유효 기간 이내의 것) (2)행정처분 확인서류(공고일 기준 1년이내) (3)기술인력 보유증명서 각1부 (4)업무실적(800세대 이상) 증명서류 (5)장비보유 증명서류 (6)사업제안서(사업계획서 , 협력업체와의 상생 발전지수)
6. 서류마감 일시 및 장소 등 가. 서류제출 마감시한 : 2020년 12월 08일 18시까지 나. 서류제출 방법 및 장소 (1) 입찰서(별첨1) 및 산출내역서 : 별도 밀봉 제출 (2) 장소 : 관리사무소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년 12월 11일 19시 이후 , 입주자대표회의실 개찰일은 단지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적격 업체 중 최고점수를 받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하여 개별 통보 함 나. 최고점수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국토부고시 제2018-614호 적용
9. 입찰무효 가. 국토교통부 고시 2018-614 [별표3]의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무효인 입찰자는 개별 통보함(전화, 팩스, 문자 중 택일하여 통보함)
10. 입찰유의사항(입찰가격 산출방법 및 기준 등) 가. 산출내역서는 반드시 첨부(별지 제2호 서식)된 것을 준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산출내역서 해당 항목별 산출금액 미 작성, 각계오류, 합산오류, 산출오류, 누락 또는 회사부담금, 정부지 원금 감면 등으로 산출내역 기준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산출내역에 관한 구비서류 누락 및 관련법 령 등 위반 시 업체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 후라도 하자 발견 시 무효처리하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제출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분으로 제출하여야 함. 다. 기술자 세부배점 산정 - 공중위생 관리책임자 교육이수자 1인이상 만점으로 한다. 라. 장비보유 세부배점 산정 - 마루광택기 2대 이상, 진공청소기 2대 이상, 일.이산화탄소 측정기 1대 이상, 먼지측정기 1대 이상,로프, 안전밸트, 안전모 각 1개 이상으로 청소용역업신고 기준 장비를 충족시 만점 으로 한다.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기타 당 용역에 대한 현황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선정된 업체에서 10일 이내에 계약 미체결 시 계약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관리사무소로 귀속됨. 또한 계약 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금액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를 제출 하여야 하며 이 를 위반 시 계약을 무효 처리하며, 입찰보증금은 관리사무소로 귀속 됨. 라. 본 입찰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에 따른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053-657-3400)로 문의 바람.
2020년 11월 27일
【별첨 1】 입찰서 1부 【별첨 2】 청소용역 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1부 【별첨 3】 청소용역 세부 산출 내역서 1부 【별첨 4】 각서 1부
㈜상일 종합관리 대리인)성당동포스코더샵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별첨2】 [별지 제8호 서식] 용역 등 사업자 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별첨 3】 청소용역 세부 산출내역서 (단위 : 원)
제출처 : (인)
[별첨 4】
각 서
참가업체 명 : 대 표 이 사 : 입 찰 건 명 : 청소용역업체 선정
상기 입찰 업체는 성당동포스코더샵의 청소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있어 귀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른 입찰방식 및 그 결과에 대하여 행정·민사·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제출한 서류 전반에 대한 허위기재 및 불공정 행위 등으로 인하여 발생 되는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각서로서 제출합니다.
2020년 월 일
입찰업체 대표이사 성명 (인)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라며, 사용 인감이 아닐 경우 구비 서류 미비로 처리됩니다.)
성당동포스코더샵 관리사무소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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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성당동포스코더샵)_수정2.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6027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