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군산 나운현대1차아파트(은파현대아파트) 나. 소 재 지 : 전북 군산시 현충로33(나운동) 다. 단지규모 : 6개동 498세대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재활용품 수거(수거품목: 폐지, 고철, 공병 등 재활용품 일체(헌옷제외)) 나. 계약기간 : 2021. 01. 01 ~ 2021. 12. 31(12 개월) 다. 수거조건 ① 재활용품은 주 5회 이상 수거하고 재활용품장(7개소)을 정리정돈한다. ② 종량제봉투는 지정장소(아파트입구)에 모은다. ③ 음식물쓰레기용 비닐을 수거한다.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 일반경쟁입찰 / 적격심사제(최저가 최우선 심사)
4. 참가자격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①항 각 호에 해당되지 아니한 사업자
5.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재활용품수거 관련 면허나 허가증 사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각 1부. 마. 사업자가 보유한 기술인력 및 장비 현황 각 1부. 바. 입찰서(별도 밀봉제출) 사. 입찰보증금(입찰총액의 5%이상 현금 또는 공제증권, 보증서)
6. 서류접수 및 낙찰자 선정 가. 접수기간 : 2020년 12월 09일(수요일) 18시까지(우편접수 또한 같음) 나. 접수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년 12월 09일(수요일) 18:30시, 당 아파트관리사무실 라. 낙찰자 선정 : 최저가격을 획득한 사업자를 낙찰자로 선정(금액동일시 추첨).
7. 입찰유의사항 가. 입찰전 당 아파트를 방문하여 현장실사 가능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제6조(입찰의 무효)에 해당된 입찰은 무효처리하고 무효사유를 유선으로 통보한다. 나. 낙찰자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된다. 다. 본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를 따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063-461-35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1. 28.
군산 나운현대1차아파트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
||||||||||||||||||||||||||||||||||||||||||||||||||||||||||||||||||||||||||||||||||||||||||||||||||||||||||||||||||
재활용품수거업체선정입찰공고.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602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