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1년 파주도시관광공사 시민회관 등 5개소 청사방역소독 및 저수조 물탱크 청소용역 위탁대행//(파주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위생/청소,소독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1138426-00 발주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담당자 김준식 연락처 031-950-1842 (6868kjs@hanmail.net)
추정가격 32,165,455 원 기초금액 33,03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2-01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2-04 15:00
참가등록마감 2020-12-0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2-04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율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 감염병의 예방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소독업의 신
고 등)에 의한 소독업(업종코드 1192)에 대한 신고와 수도법 제34조(저수조청소업의 신고)에 저수조청소업(업종코드 1173)에 대한 신고를 필한 사업자,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2021년 파주도시관광공사 시민회관 등 5개소 청사방역소독 및 저수조 물탱크 청소용역 위탁대행 견적 안내공고

 

 

공고번호 : 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 제2020-61

용 역 명 : 2021년도 파주도시관광공사 시민회관 등 5개소 청사방역소독 및 저수조 물탱크 청소용역 위탁대행

개찰일시 : 2020. 12. 4.() 11:00

 

파주도시관광공사는『파주도시관광공사 임직원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윤리헌장을 제정하고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우리 공사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공사 홈페이지 고객마당-클린센터(www.pajuutc.or.kr)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제출 공고서는 파주도시관광공사에서 집행하는 계약으로, 입찰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파주도시관광공사 총무회계팀(031-950-184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주도시관광공사

 

파주도시관광공사공고 제2020-61

 

수 의(총액) 견 적 입 찰 안 내 공 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1년 파주도시관광공사 시민회관 등 5개소 청사방역소독 및 저수조 물탱크 청소용역 위탁대행

공 고 내 용

현 장

경기도 파주시 시민회관길33 시민회관 등 5개소

용역기간

착수일로 부터 ~ 2021. 12. 31.차기년도 단가계약 전 까지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33,030,000

견적서제출

접수 개시일시

2020. 12. 1. 10:00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2020. 12. 4. 10:00

개찰일시

2020. 12. 4. 11:00

견적서제출 및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PC

※ 주요 내용

 

연 번

사 업 장

사업장

연면적()

방역횟수

저수조

물탱크

용량(ton)

저수조

물탱크

청소 횟수

비고

1

공사본부

(월롱청사)

953

12

-

-

-

2

평생학습관

(1,2교육장)

5,098

6

90ton

2

수질검사

2회 포함

3

시민회관

6,242

12

108ton

2

수질검사

3회 포함

4

문산행복센터

17,848

12

295ton

2

수질검사

2회 포함

5

운정행복센터

29,310.83

12

310ton

/ 70ton

2

수질검사

2회 포함

※ 과업지시서 필히 참조

 

*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따른 2021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법 시행령 제72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체결 시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무인경비시스템 운영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함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 입찰방법은 수의(총액)견적, 지역제한(파주시), 적격심사 생략, 청렴계약, 소기업·소상공

대상 용역 계약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 감염병의 예방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소독업의 신

고 등)에 의한 소독업(업종코드 1192)에 대한 신고와 수도법 제34(저수조청소업의 신고)에 저수조청소업(업종코드 1173)에 대한 신고를 필한 사업자,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로,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려는 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파주시 및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공사”이

라 한다.)에 사용료, 각종 공공요금 등의 체납사실이 없어야 합니다.(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로 증빙)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 제출한자 중 예정가격의 88% 직상위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판단하여 선정합니다.

*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

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5.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악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용역입찰

유의서 제14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지급 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견적서 제출

.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웍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 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위‘3’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

용역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

행특수조건, 내역서, 사양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기타과업설명: 경영본부 총무회계팀 (031-950-1843)

기타과업설명: 공공서비스본부 문화시설팀 시민회관 (031-950-1864/1852)

기타과업설명: 공공서비스본부 문화시설팀 평생학습관 (031-950-1858)

기타과업설명: 공공서비스본부 문화시설팀 문산행복센터 (031-950-1891/1894)

기타과업설명: 공공서비스본부 문화시설팀 운정행복센터 (031-950-1916/1917)

계 약 사 : 파주도시관광공사 총무회계팀 계약담당 (031-950-1842)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 관련 예규는 행정자치부 홈페이지(법령정보/훈령예규, 지방분권/지방회계예규), 조달청 집

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정보광장-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자료실-법령

및 기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2 1

 

파주도시관광공사 경 리 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1138426-00_1606539283285_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201138426-00_1606539283285_과업지시서(2021_방역).zip|2::3::과업지시서_20201138426-00_1606539283285_과업지시서(2021_저수조청소).zip|2::4::과업지시서_20201138426-00_1606539283285_산출내역서(방역 및 저수조 청소 위탁대행)-공개용.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