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상구2리 배수관로 확장공사 (정정공고)//(여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상하수도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1207991-01 발주기관 경기도 여주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여주시
담당자 강언호 연락처 031-887-2874 (kang0303@korea.kr)
추정가격 138,503,636 원 기초금액 152,354,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12-08 10:00 투찰마감일시 2020-12-1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12-0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12-1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12/04 21:02공고문 수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써,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의 소재지를 계속 여주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여주시 공고 제9898

 

공사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입찰대행]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상구2리 배수관로 확장공사

사업내용

배수관로(D=75mm~50mm, L=1,682m)

사업위치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상구2리 일원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

추정금액

191,851,000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0.12.08. 10:00

기초금액

152,354,000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0.12.10. 10:00

추정가격

138,503,636

개찰 일시

2020.12.10. 11:00

부가가치세

13,850,364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회계과 입찰집행담당관 PC)

관급자재비

39,497,000

 

[유의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첨부서류 일체(공사의 경우 물량내역서, 용역의 경우

과업지시서, 물품의 경우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본 건과 관련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따릅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라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여주시 수도사업소 발주사업으로 회계과 입찰대행 공사입니다.

2. 견적제출 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총액계약 / 지역제한 / 단년도 계약입니다.

.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써,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의 소재지를 계속 여주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전자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만이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 제출 참가 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 규정에 따라 무효에 해당되며, 해당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제18호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 하여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7:00까지 투찰하시고, 17:20시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여주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 조례」

따라 다음사항을 적극 권장합니다.

. 현장 근로자 채용시 여주시민을 우선적으로 채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현장 건설자재 구매시 관내지역 업체에서 생산한 자재를 구매토록 권장합니다.

. 현장 건설장비 사용시 관내지역 건설장비를 우선 사용토록 권장합니다.

 

5.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 보험료 사후정산 등 규정에 의거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금1,618,318, 국민연금보험료 금2,183,638, 노인요양보험료 금165,877, 산업안전보건비 금3,076,696, 퇴직공제부금비 금1,116,081을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상기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하고,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계약서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비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하여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별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참가자는 전자입찰시 전산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공고가 유찰(변경, 정정포함)될 시에는 재공고되며 기 참가자에게 별도 통보하여 드리지 않으니 재공고 기한 내에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수지타산, 기타 등의 사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여주시와 3개월간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2020.12.31.청구건까지 공채 매입 한시적 면제

.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2013.06.19.]에 의거 수급인은 건설기계대여계약을 체결한 경우 그 대금의 지급보증서를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주어야 합니다. 수급인은 준공시 반드시 지출된 건설기계 대여금 보증금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사용금액에 대하여는 사후 정산합니다.

[기타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참고]

.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공공부문 공사장 외국인 불법취업 방지 대책발표 – 경기도 노동정책과-262(2019.01.07.)호 관련]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887-2874), 감사법무담당관(887-2847) 및 홈페이지(www.yeoju.go.kr → 시민참여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본 공사는 여주시 수도사업소 발주사업으로 여주시청(회계과)에서 입찰을 대행하며, 계약체결부터의 행정업무(계약, 착공계 등 공사 관련 서류접수, 대금지급, 실적증명확인 등)는 수도사업소에서 처리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여주시 수도사업소 상수시설팀 (031-887-3536)

○ 계약부서 : 여주시 수도사업소 수도행정팀 (031-887-3502)

○ 입찰부서 : 여주시 회계과 계약팀(031-887-2874)

 

2020. 12. 04.

 

여주시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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