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공고 제2021-57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다음과 같이 입찰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1. 1. 11. 성남시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중앙공원 노후시설 개선공사 실시설계용역 ※ 본 사업은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대상입니다. 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사업장소 : 중앙근린공원(수내동 65, 66번지) 라.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간 마. 제출기간 : 2021. 1. 13.(수) 10:00 ~ 2021. 1. 15.(금) 10:00(제출기간 중에는 견적 제출이 24시간 가능)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1. 15. (금) 11:00 ,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사. 기초금액 : 금35,000,000원(금삼천오백만원)(부가세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는 모두 갖추어야 하며(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성남시 내의 업체로서 건설기술진흥법 제26조에 따른 건설기술용역업(종합) 또는 건설기술용역법(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기술용역법(설계.사업관리-설계 등 용역-일반)으로 등록한 업체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의한 건설부분(조경)의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하여 상기 분야의 기술사 사무소로 신고(등록)한 업체 다. 본 사업은 공동 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에 의거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대상 용역입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재직중인 임·직원에 한하며, 그 외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안전입찰 의무이용] 본 공고는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만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나라장터「안전 입찰서비스」설치 및 이용방법, 정상 작동 여부 등을 반드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실행 오류 문의처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4.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견적서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고,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자로 결정하며, 업체의 투찰가격이 동일가격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다. 위 사항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성남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 중 추정가격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 보충 정보 제공처 -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 공원과 장칠수 주무관 (☎031-729-4382) - 입찰공고, 입찰집행 : 회계과 물품용역계약팀 신선아(☎031-729-274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1::1::공고서_20210105391-00_1610331044964_공고문(중앙공원 노후시설 개선공사 실시설계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10105391-00_1610331044964_[붙임]과업지시서[중앙공원 노후시설 개선공사 실시설계용역].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