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안내 제2021 - 9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1. 전자입찰(견적서)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영주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유지관리용역(북부지구) 나. 기초금액 : 금51,090,000원(추정가격 46,445,454원, 부가세 4,644,546원) 다. 위 치 : 영주시 북부지구 라. 용역기간 : 2021. 01. 28. ~ 2022. 01. 27. (착수일로부터 12개월간) 마. 과 업 량 : 공공하수처리시설 7개소, 펌프장 6개소(과업지시서 참조)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1. 1. 12. 09: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1. 1. 15. 10:00 4.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1. 15. 11:05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5. 견적서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여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하수도법 제19조의2 규정에 따른 공공하수도관리대행업 등록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 현재 영주시에 소재(낙찰자는 계약일까지) 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거「중소기업기본법」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6. 견적서 제출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6: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7:00에 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7. 수의계약 대상자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자 중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배제사유에 대한 “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 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제출 참가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이후 대금 청구시에는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 설계내역 및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환경사업소 하수도팀(☎ 054-639-728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1월 11일
영주시 분임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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