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수의(용역) 견적 제출 안내
2021. 1. 12. 서산시 분임재무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성연천 산책로 조성사업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 서산시 성연면 평리, 일람리 일원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라. 추정금액 : 금42,7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기초금액 : 금42,7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관계법령에 의거 면세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견적제출 하여야 하며 면세업자가 낙찰되어 계약체결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공제한 금액으로 계약함
2. 견적 제출 및 개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방법 가. 총액계약, 소액수의 대상(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 서산시에 둔 업체 2) 건설기술진흥법령에 의한 건설기술용역업(종합)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설계 등 용역)으로 등록한 업체 3)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따른 건설부문(도로·공항, 구조, 토질·지질) 엔지니어링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의 규정에 따라 같은 분야의 기술사 사무소로 등록한 업체 4)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규정에 의거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 또는 측량업(기타-일반측량업)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호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되는 용역입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 입찰참가 자격은 계약상대자 결정전에 확인하며,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등록 및 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점방식에 의하여 1순위 업체를 결정합니다. 다.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서산시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지방계약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 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 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가)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나)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행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서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용역) 운영 조례 준수 가. 용역계약 체결 후 착공 시까지 “임금지불서약서”는 계약부서에 “근로자 사역내역서”는 사업부서(감독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또한, “임금 청구확인서”는 대금청구 시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 해야 합니다. 다.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보험료 완납증명서와 국민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바.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사.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41-660-3009) 및 홈페이지(www.seo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 드립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 회계과 신은주(☏ 041-660-3009)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 건설과 이호주(☏ 041-660-2797)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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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공고서_20210107446-00_1610435997324_공고문.hwp|2::3::과업지시서_20210107446-00_1610441867151_과업지시서 성연천.hwp|C::2::설계지침서_20210107446-00_1610441867111_설계내역서.xl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