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1학년도 신북초통학차량(안전요원 포함) 임차 용역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10112577-01 발주기관 경기도포천교육청 신북초등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기도포천교육청 신북초등학교
담당자 정복희 연락처 031-532-0173 (shinbuk0173@korea.kr)
추정가격 57,454,545 원 기초금액 63,2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1-19 10:00 투찰마감일시 2021-01-26 10:00
참가등록마감 2021-01-2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1-26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1/01/18 16:05공고문 수정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여객자동차운송사업의 종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등록을 필한 업체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3.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용역입찰공고

 

입찰공고번호 : 신북초등학교 공고 제 2021-1

용 역: 신북초등학교 통학차량(안전요원 포함) 임차용역

개 찰 일 시 : 2020. 1. 26. 11:00

수 요 기 : 신북초등학교

 

 

이 입찰설명서는 신북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신북초등학교 교육행정실(화번호 : 031-532-017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북초등학교

 

용 역 입 찰 공 고

 

★ 참가지역 : 경기도 ★

 

신북초등학교 공고 제2021-1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1.1.18.

신북초등학교 분임경리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신북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 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용역개요

1.1. 입찰공고번호 : 신북초등학교 공고 제2021-1

1.2. 수요기관 : 신북초등학교

1.3. 용 역 명 : 2021학년도 신북초등학교 통학차량(안전도우미 포함) 임차 용역

1.4. 용역현장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2079-19

1.5. 용역기간 : 2021.03.01.~2022.02.28.

1.6. 용역내용 : 학생 수송을 위한 통학차량

※ 세부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에 의함

1.7. 기초(설계)금액 : 63,200,000

(추정가격 : 57,454,545+ 부가가치세 : 5,745,455)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2.1.1. 적격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4항에 의거「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 제2020-1350(2020.7.7.))」가 적용됩니다.

2.1.2. 기초금액은 6.3.의 입찰서 제출기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 이라 한다)의 시설입찰공고 상세조회에 별도 발표합니다.

2.2.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2.3. 경기도 지역제한 대상용역입니다.

2.4.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5. 본 용역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집행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여객자동차운송사업의 종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등록을 필한 업체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3.2.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 현황 정보 시스템망(http://sminfo.smba.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3. 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0-31, 2020.07.28)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3.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3.2.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4.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5.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4.1. 이 용역은 별도의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4.2. 세부설명서는 개찰 전일까지 교육행정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교육행정실 (전화 031-532-0173)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신청

5.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3.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납부면제

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5.2.2. 상기 5.2.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2.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동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무효

6.1. 이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6.1.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2.1.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의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3. 입찰서 제출

6.3.1. 찰서 제출기간 : 2021.1.19. 10:00 2021.1.26.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3.2.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3.3.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제11장 입찰유의서. 2절 입찰 절차, 12.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21.1.26. 11:00

7.2. 개찰장소 : 신북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7.3.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7.4.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 제 2020-1350(2020.7.7.))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점수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5.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 제2020-1350(2020.7.7.))별표1-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결정합니다.

7.6. 경영상태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의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7.7.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7.8.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7.9.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8.1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2.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pc.kr) 부서안내/경영지원과/자료실/344. 청렴계약제 관계서류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9.1.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9.1.1.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 (전화 1588-0800)

9.1.2. 입찰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적격심사, 계약 :

신북초등학교 교육행정실 (전화 031-532-0173)

9.1.3.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신북초등학교 교육행정실 (전화 031-532-0173)

9.2.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

정보-시설-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0.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0.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0.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1. 기타사항

11.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공고서_20210112577-01_1610953460296_2021학년도 신북초 통학차량 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210112577-01_1610953618936_2021학년도 신북초 통학차량 과업지시서.hwp|2::3::과업지시서_20210112577-01_1610953618956_2021 신북초 통학차량 계약특수조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