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ㆍ공고번호 : 대전충남지방병무청 제2021-1호 ㆍ공 고 명 : 병역판정검사 대상자 수검복 세탁 용역
대전.충남지방병무청
다음과 같이 용역계약을 체결하고자 하오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수요기관규격서 및 본 구매계약 권유서를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병역판정검사 대상자 수검복 세탁 용역 ○ 수요기관 : 대전충남지방병무청(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6번길 5)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1년 12월 31일 ○ 용역개요 : 연간 대상자 수검복 (약 23,261벌) 세탁 (상의 1벌, 하의 1벌을 합하여 “1벌” 이라 함) ○ 기초금액 : (1벌 당) 1,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설명 :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 첨부된 수요기관 규격서(과업지시서 등)를 반드시 열람하시어 세부과업내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확인·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 없이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니 이점 유념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 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적격심사 제외 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세탁업(업종코드 : 5224)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 [첨부]‘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에 의거 납품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재지(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 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 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 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은 불가합니다.
4. 전자견적서 접수 및 마감 ○ 전자견적서 접수 개시일자 : 2021/01/18 17:30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1/01/25 15:00
5. 개찰일시 : 2021/01/25 16:00
6. 낙찰자 선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낙찰하한율 88% ○ 본 견적제출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견적제출로서 견적제출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계약법 적용을 받는 견적제출의 최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2%이며, 지방계약법 적용을 받는 견적제출은 기초금액의 103%입니다. ○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제출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에는 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동일 견적가격인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수요기관: 대전충남지방병무청 ○ 수요기관 연락처 : 대전충남지방병무청 운영지원과 김지현 042-250-4304
8. 납품장소: 과업내역에 따름 9. 검사기관: 수요기관
10. 검수기관: 수요기관
11.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계약체결 ○ 낙찰자는 2021년 1월 28일 18:00까지 낙찰자 제출서류를 대전충남지방병무청 운영지원과로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 제출서류 ①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② 인감증명서 1부. ③ 법인 인감 ④ 사용 인감 ⑤ 기타 계약담당자가 필요로 하는 서류
13. 기타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대전충남지방병무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조달청훈령 제1915호, 2020.5.1.) 제48조의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12호, 20.9.24.)을 적용받습니다.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명기된 전자 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관련 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청에 납부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 ±2%범위)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에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첨부 1. 과업지시서 1부 2. 계약특수조건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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