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소방행정타운 내진보강 설계용역//건축사-부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사,엔지니어링(토질/토목),엔지니어링(건축),기술사사무소 지 역 전국,부산
공고번호 20210113616-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담당자 김영광 연락처 051-760-4323 (jhy3201@korea.kr)
추정가격 51,782,000 원 기초금액 56,960,2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1-19 10:00 투찰마감일시 2021-01-26 10:00
참가등록마감 2021-01-2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1-26 11:00 협정마감일시 2021-01-25 18:00
자격(특기)사항 참가업종 확인이 필요합니다. 발주처 확인 후 입찰참여바랍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업종코드:4817)를 신고·등록하고 해당 책임기술사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공고 후 신규사업자는 공고일 이후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
다.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로서 책임기술사(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하지 못한 건축사사무소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구조, 업종코드:7377) 또는 엔지니어링사업(구조, 업종코드 3585)[책임기술사(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 전국]와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이 가능
※ 업체가 입찰에 참여할 때 공법 제안 필요(5개 이상)
※ 실시설계 용역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다.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업체는 상호 면허보완에 의한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 수급체 구성원 수는 2인으로 제한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9조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승인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1)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은 2021. 01. 25.(월) 18:00까지입니다.
2) 공동수급 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 자격등록과 건축사 사무소 개설 신고를 마친 자이어야 하며, 공동수급 대표자가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구성원별 지분율은 건축사사무소 55%, 엔지니어링사업(구조) 또는 기술사사무소(구조) 45%입니다.
4)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공고 제2021-2

수의계약 안내공고

 

※ 투찰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 등 반드시 확인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및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입찰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됨.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됨.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내진보강공사 설계용역

. 용역대상: 동래소방서 소방행정타운 본관동 내진보강공사 설계

 

건물명

구조형식

연면적(m²)

층수

건축년도

비고

소방행정타운 본관동

(동래소방서)

철근콘크리트조

9,238.61

지하1/

지상4

2001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00

. 용역개요: 구조설계 및 건축실시설계 용역 1

. 기초금액: 56,960,200(금오천육백구십육만이백원정) ※ 부가세 포함

 

2. 수의계약 요령

.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견적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 본 용역은 수의(총액)계약, 제한경쟁[지역제한, 구조분야(전국)], 제한적 최저가(예가대비 88% 이상)입니다.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설명서(시방서, 내역서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업종코드:4817)를 신고·등록하고 해당 책임기술사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공고 후 신규사업자는 공고일 이후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

.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로서 책임기술사(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하지 못한 건축사사무소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구조, 업종코드:7377) 또는 엔지니어링사업(구조, 업종코드 3585)[책임기술사(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 전국]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이 가능

※ 업체가 입찰에 참여할 때 공법 제안 필요(5개 이상)

실시설계 용역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업체는 상호 면허보완에 의한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 수급체 구성원 수는 2으로 제한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9조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승인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1)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은 2021. 01. 25.() 18:00까지입니다.

2) 공동수급 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 자격등록과 건축사 사무소 개설 신고를 마친 자이어야 하며, 공동수급 대표자가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구성원별 지분율은 건축사사무소 55%, 엔지니어링사업(구조) 또는 기술사사무소(구조) 45%입니다.

4)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장터 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만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

4.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2021. 01. 19.() 10:00 2021.01.26.() 10:00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시스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공동수급시) : 2021.01.25.() 18:00

.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

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개찰일시·장소

. 입찰집행(개찰) 일시: 2021.01.26.() 11:00 이후

.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통보 없음 - 투찰자 확인)에는 재공고 후입찰을 실시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인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붙임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 후 견적 제출)

. 낙찰 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계약체결은 낙찰자 결정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 선순위 입찰(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한 내용에 따라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입찰무효가 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우리 시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 본 입찰에 전자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이행을 준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 관련 자료는 부산광역시홈페이지(http://www.busan.go.kr)

고시공고【부산광역시 공고 제2018-220(2018.1.22.)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견적서제출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과 계약에 관련된 법령 및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www.law.go.kr)에서, 청렴계약 이행 및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계약특수조건 관련 자료는 부산광역시 홈페이지(www.busan.go.kr) 내 고시공고 【부산광역시 공고 제2018-220(2018.1.22.)호】 및 【부산광역시 공고 제2011-1369(2011.11.17)호】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같은 항 본조 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견적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 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및 고시와 우리 시 계약관련 기준 등의 관련 규정을 따릅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 대금청구 시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하자담보책임기간은 관련 법령에 따라 정해집니다.

. 본 용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참가자격, 설계내역, 시공관련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예산장비계(051-760-4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소방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산광역시 소방재난본부(소방감사담당관 ☎ 051-760-3170, FAX 051-760-3179) 또는 동래소방서 (051-760-4382)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1. 00.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210113616-00_1610955809286_공고문(동래소방서 내진보강 설계 용역) 1부(1.18).hwp|2::2::과업지시서_20210113616-00_1610955809306_과업지시서-소방행정타운(동래소방서) 내진보강설계 용역 1부(01.06)(1).hwp|2::3::과업지시서_20210113616-00_1610955809306_(입찰공고문)소방행정타운 내진보강공사설계용역 설계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