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1학년도 내포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공고//(홍성군)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충남
공고번호 20210111822-00 발주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홍성교육지원청 내포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홍성교육지원청 내포초등학교
담당자 이경진 연락처 041-630-7911 (naepo-e@cne.go.kr)
추정가격 172,963 원 기초금액 190,26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1-19 10:00 투찰마감일시 2021-01-22 10:00
참가등록마감 2021-01-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1-22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홍성군(으)로 되어 있는 업체(자)[단, 신규업체인 경우는 안내공고일 이후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까지임]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체(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2014년식 이후 등록된 차량 1대 이상을 보유한 업체(자)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제1항 제1호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링크파일

내포초등학교 공고 제2021-

 

2021학년도 내포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1학년도 내포초등학교병설유치원 임차용역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공고

용역차량 및 대수

22인승 버스, 1

용역기간

2021.03.01. ~ 2022.02.28.(218)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방학기간 중 일부, 휴업일 등을 제외)

※ 단, 운행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용역내용

2021학년도 내포초등학교병설유치원생의 수송을 위한 통학차량 임차 용역

세부사항은 「내포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에 의함

기초금액

190,260(금일십구만이백육십원) - 부가가치세 포함

지급금액은 낙찰단가, 실제 운행 일수에 의거 월별로 정산

기타사항

1. 견적금액은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제출 가능하며 계약체결시 소수점 이하는 절사하고 계약을 체결함 단, 대가 지급시 원단위는 절사하고 십원단위로 지급함

2. 본 견적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도로교통법 제52(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도로교통법시행령 제31(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 통학버스」로 신고를 하여야 하며, 비용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함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접수기간: 2021.01.19.() 10:00 ~ 2021.01.22.()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1.01.22.() 11:00 / 내포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4. 견적제출방법

. 지역제한(홍성), 소액(단가)수의견적,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 공동수급, 지사투찰 불허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 가능(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 제출 가능)

.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람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홍성군()로 되어 있는 업체()[, 신규업체인 경우는 안내공고일 이후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까지임]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체(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2014년식 이후 등록된 차량 1대 이상을 보유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1항 제1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견적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2항제1호 가목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함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함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 5장‘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5장‘수의계약운영요령’ 제31..9) <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나라장터(G2B)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계약상대자 결정함

. 개찰결과는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 제반서류(산출내역서 등)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계약 포기로 간주)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함

. 본 견적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인 경우 재입찰을 실시 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따른 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아니함

 

8.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임(이때 입찰이라는 용어는 견적이라는 용어로 간주)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참여하시기 바람

 

9. 청렴계약이행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청렴계약 이행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230

2,462

283

. 견적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오니 견적금액 산정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함

. 계약상대자는 최종 용역대가 청구 시 본 용역계약과 관련된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하여야 하며,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 함

 

11. 기타사항

. 본교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견적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장애해결을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 있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람

. 계약서비스 실명제

1) 물품 과업지시서 등 문의: 유치원교사 차우림(041-630-7983)

2) 기타 입찰 공고에 관한 사항 문의: 행정실 이경진(041-630-7911)

3)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 문의: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0211월 일

 

내포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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