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안흥면 상안리 국도42호선 원주지방국도관리청 지장전주 이설공사 감리용역
공고기본정보
업 종 감리(전력) 지 역 전국
공고번호 E012100445-1 발주기관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최유라 연락처 0332592361
추정가격 142,598,362 원 기초금액 156,858,198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6.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1-18 17:00 투찰마감일시 2021-01-26 10:00
참가등록마감 2021-01-2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1-26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입찰공고문 참조

가.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문 또는 종합감리업 등록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법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보는 법인 또는 단체 중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법인 또는 단체(법 제33조 제1항에 따른 법인·단체 중 정부 고시 기준을 충족하는 자)
링크파일
 

용역 전자입찰 공고문

 

1. 용 역 명 : 안흥면 상안리 국도42호선 원주지방국도관리청 지장전주 이설공사 감리용역

 

2. 용역개요

. 추정금액 :

156,858,198- [추정가격+부가가치세+사급자재비(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142,598,362- [부가가치세 및 사급자재비 별도]

.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4

일간

. 용역내용 : 아래 배전공사의 감리

○ 신 설 : 전주 194, 특고압선 34,032m, 변압기 37

○ 철 거 : 전주 191, 특고압선 34,658m, 변압기 36

. 참여감리원 등급 및 배치일수

 

참여 감리원

배치일수

감리원 구분

등 급

비상주감리원

고급이상

74

상주

책임감리원

특급이상

74

보조감리원1

중급이상

60

보조감리원2

초급이상

60

보조감리원3

초급이상

46

. 기타사항 : 본 용역은 『사전 인터뷰제도』 대상입니다.

○ 낙찰예정자는 「배전공사 감리업무 수행기준 2.2.3」에 따라 ‘감리원의 인터뷰’에 협조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하거나 추가 인터뷰에도 불구하고 배치 가능한 감리원을 확보하지 못하는 경우 낙찰예정자 자격이 취소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등 : 다음 항목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문 또는 종합감리업 등록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법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보는 법인 또는 단체 중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법인 또는 단체(법 제33조 제1항에 따른 법인·단체 중 정부 고시 기준을 충족하는 자)

· 농업협동조합 등 특별법에 따라 설립된 법인

·「국가유공자 등 단체 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상이를 입은 자로 구성된 단체

·「고엽제후유의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단체 등

※ 상기 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직접확인하며, 추후 낙찰자(적격대상) 결정시 중소기업 확인서가 유효기간 내에 있지 않거나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을시 낙찰대상에서 제외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동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9조 및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기간중인 자와 청렴계약이행각서(특수조건) 등에 따라 한전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및 한전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없음

 

5. 입찰참가신청

.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 신청 시작일시 :

2021. 1. 18(), 17:00

. 신청 마감일시 :

2021. 1. 25(), 18:00

.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문 제6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다만, 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공동수급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 하여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한 경우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없음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계약법 시행령 개정으로 입찰보증금 한도 한시적 인하(20.5.1∼’21.6.30)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납부

○ 입찰보증금의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현재 미납부한 경우

○ 아래에서 정한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아 나라장터 또는 당사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①항2,3,5,7, 시행령 제76조 제①항1호가목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제31조 제①항2,3,5, 7. 시행령제92조제②항1호 가목

· 원전감독법 위반

· 청렴계약 위반

(2)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납부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 당사로부터 입찰담합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 및 개찰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용역(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시작일시 :

2021. 1. 18(), 17:00

. 입찰 마감일시 :

2021. 1. 26(), 10:00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1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전자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거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용역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적격심사기준

. 당해 용역은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2조에 의거 본 용역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이행능력을 심사합니다.

. 적격심사기준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의 입찰공고란 해당 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10.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국전력 강원본부 재무자재부 (T.033-259-2361)

 

11.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 본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전자조달시스템 업무안내(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신고〔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 한전 임직원은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하여 한전을 퇴직한 자와 본 입찰 또는 계약 업무와 관련한 모든 접촉(당사 방문, 제안서 발표, 설명회 참석 등 대면·비대면 접촉)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가피한 사정없이 접촉을 시도하거나 요청할 경우에는 한전은 접촉 상대자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적격심사(신용도)

: 강원본부 재무자재부 최유라 (033-259-2361)

(2) 설계 및 시공사항, 용역내용, 적격심사(수행능력)

: 강원본부 횡성지사 배전운영팀 조면형 (033-340-4282)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 18.

 

한 국 전 력 공 사 강 원 본 부 장

안전계약특수조건(5차).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jccq66l1sl61o5h1pdfh2d17e312|하도급거래공정화를위한계약특수조건(130705).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COM01-ServiceBidFileGroup21-1-LICENSE_A06-0212|전자입찰유의서(20200330).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6fq7jn2114mb9o4tk34k8e120|용역계약일반조건(200919).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hjic4civ6c7kimt012gf4dma|용역입찰유의서(20200512).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891tgfl164ujuv15o6hs219ar3b|협력사 보안관리 특수계약조건(190909).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dk009r161nnhe8rfbr1se2s3ka|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20170407).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m8a5gfvflmj4n1lq81rdbbrq2m|한국전력공사 계약규정(제24차).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loudrncrb06f1enc19ug1dc02l|01 감리용역 입찰공고문 (안흥면 국도42호선).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s9t9pv4106uol81nab1iknpkg2t|02 배전공사 감리업무 수행기준(16차_200624).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s9t9trr1lhd1rf31lm131614s42v|03 감리용역 적격심사기준 (안흥면 국도42호선).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s9ta78p1lfv1k611l51a5q1h2631|04 시방서 등.zi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s9tbv141l4haq91lto1afeb9a33|계약업무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안내문.pdf#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es9tc48ovvticj2mfe6irmk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