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고성군 폐목재류 폐기물 위탁처리용역 (긴급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10113323-00 발주기관 강원도 고성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강원도 고성군
담당자 김지완 연락처 033-680-3830 (jiwan0301@korea.kr)
추정가격 62,127,273 원 기초금액 68,34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1-18 18:00 투찰마감일시 2021-01-22 16:00
참가등록마감 2021-01-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1-22 17:00 협정마감일시 2021-01-21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101211800


.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업종코드:1227)의 허가를 받은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허가 중 폐목재류를 영업대상으로 하며,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86)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단, ‘나’의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폐기물 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에 해당하는 수집·운반차량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는 위‘가’의 자격을 득하지 아니할 수 있음
※ 과업지시서에 따라 일일 30톤 이상의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함.
다. 공동도급사항
①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상기 법령에 의하여 ‘가’의 허가만 받은 업체는 ‘나’의 허가를 받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참가 가능하고, 이 경우에도 대표사, 분담사 모두 지역제한이 적용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인 이내로 제한합니다.
(분담비율: 처리업 - 75.32%, 수집·운반업 - 24.68%)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장 별첨1 및 별첨2를 참조하여 작성하며 제출기한은 2021. 1. 21.(목) 18:00입니다.
라. 본 용역은 「폐기물관리법」제13조에 따라 전문적인 시설·장비·인력에 의한 폐기물 처리가 요구되는 용역이므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링크파일

고성군 공고 제2021 60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고성군 폐목재류 폐기물 위탁처리용역

. 위 치 : 고성군 죽왕면 향목리 225번지(농어촌폐기물 종합처리장내)

. 사 업 량 : 폐목재류 360

.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90

. 예정금액 : 68,340,000(금육천팔백삼십사만원)

(추정가격 62,127,273, 부가세 6,212,727)

. 기초금액 : 68,340,000(금육천팔백삼십사만원)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1. 1. 18.() 18:00 ~ 2021. 1. 22.()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1. 22.() 11:00 고성군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소액수의(총액), 지역제한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강원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업종코드:1227)의 허가를 받은 업체

.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허가 중 폐목재류를 영업대상으로 하며,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86)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나’의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폐기물 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에 해당하는 수집·운반차량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는 위‘가’의 자격을 득하지 아니할 수 있음

※ 과업지시서에 따라 일일 30톤 이상의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함.

. 공동도급사항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상기 법령에 의하여 ‘가’의 허가만 받은 업체는 ‘나’의 허가를 받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참가 가능하고, 이 경우에도 대표사, 분담사 모두 지역제한이 적용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 이내로 제한합니다.
(분담비율: 처리업 – 75.32%, 수집·운반업 – 24.68%)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장 별첨1 및 별첨2를 참조하여 작성하며 제출기한은 2021. 1. 21.() 18:00입니다.

 

. 본 용역은 「폐기물관리법」제13조에 따라 전문적인 시설·장비·인력에 의한 폐기물 처리가 요구되는 용역이므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장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생략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 확인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 발생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으로 입찰참가하는 경우,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 업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제 시행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의 내용을 수락하고 청렴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처리 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 서약서(업체제출용) 업체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동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나라장터의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조달청을 방문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 하한율 88%이상 최저가를 투찰한 업체를 선정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일 때에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행안부 예규), 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공고일부터 등록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문의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후 5일 이내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군 환경보호과(033-680-3994),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033-680-374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118

 

고 성 군 (분 임)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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