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2~23학년도 입학안내책자 제작 (정정공고)//(직찰)(재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인쇄 지 역 전국
공고번호 건구매 20210122-01-02 발주기관 건국대학교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건국대학교
담당자 연락처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공고서참조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1-02-02 13:30
참가등록마감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2-02 13:3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정정되었습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 제재중이지 않으
며, 공고일 기준 1년내 본교와의 분쟁, 낙찰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2.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관공서, 기업의 홍보책자 (브로슈어, 소식지
등 건당 5천만 원 이상) 개발 실적을 2건 이상 보유한 업체
3.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참고용 가견적 송부 및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합병, 매각 등 회사정리절차 또는 워크아웃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
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 체납 등 금융불량 사업자는 입찰
참가 불가
링크파일

 

【입 찰 공 고】 

입  찰  건  명  

  2022~2023학년도 입학전형 안내책자 제작 

용  역  내  용 

  제안요청서 참조 

용  역  기  간 

  계약일 ~ 2023. 2. 28. 

사  업  예  산 

  금207,2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참고용가견적제출 

  2021. 2. 1.(월) 11:00까지 입찰담당(pjh1345@konkuk.ac.kr)에게 송부. 

입   찰  등   록 

 2021. 2. 2.(화) 13:10 ~ 13:30 행정관 1층 101호 총무·구매팀 

1차  서류   심사 

  2021. 2. 2.(화) 14:00   

  * 입찰등록업체가 6개 이상인 경우, 평가부서(입학팀)에서 서류를 통한 1차 업체제안 

    서 기술평가(80점 배점)를 통해 상위 5개 이내를 익일 2차 PT 심사대상으로 선정. 

  * 입찰등록업체가 6개 미만인 경우, 1차 서류 심사 생략 후 당일 2차 PT 심사로 직행. 

2차   PT    심사 

  2021. 2. 3.(수) 14:00 입학정보관 1층 입학팀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유의서 3.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참고 (협상에 의한 계약) 

우선협상대상자발표 

2021. 2. 4.(목) 17:00 이내, 우선협상대상자에게 통보 

입  찰  자  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 제재중이지 않으 

     며, 공고일 기준 1년내 본교와의 분쟁, 낙찰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2.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관공서, 기업의 홍보책자 (브로슈어, 소식지 

     등 건당 5천만 원 이상) 개발 실적을 2건 이상 보유한 업체 

  3.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참고용 가견적 송부 및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합병, 매각 등 회사정리절차 또는 워크아웃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 

     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 체납 등 금융불량 사업자는 입찰  

     참가 불가 

  

제  출  서  류 

입찰유의서 참조 

기  타  사  항  

www.konkuk.ac.kr 내 “입찰공고”탭에서 조회 가능 

문            의  

1. 입찰 및 계약 관련: 총무․구매팀 박종학 차장, 전화 02-450-3162 

2. 제안요청서 및 대금지급 관련: 입학팀 박태현 차장, 전화 02-450-4051 

 

 

입 찰 유 의 서 

 

입찰건명 : 2022~2023학년도 입학전형 안내책자 제작 

       

1.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본교양식(첨부파일)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마. 실적증명서 일체: 발주처, 관련 협회, 조달청 발급본만 인정,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 필.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불인정.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표자인 경우 면제.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인감증명서 상의 인감 날인 시 사용인감계 면제. 

   아. 제안서(별지 서식 포함) 8부 및 제안서원본 내용을 저장한 USB 2개 

   자. 시안 1부 

   차. 가격입찰서(본교양식), 세부산출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 각 1부 : 밀봉날인하여 제출 

      * 입찰이행보증: 피보험자-건국대학교, 사업자번호207-82-00062, 보증금액: 응찰금액의 5% 이상.   

                      유효기간: 입찰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 또는 입찰일로부터 31일 이상. 

   카. 인감도장 

          

2. 가격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가. 가격입찰서의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 날인된 인감이어야 하며, 이외 인장을 사용하여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가격입찰서(본교양식)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은 봉투에 밀봉하여 앞면에 상호명 기재, 뒷면 상, 중, 하  

       세 곳에 인감 날인한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이다. 

   라. 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한 금액으로 응찰한다. 

 

3.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다. 협상기간은 협상대상자로 통보된 날로부터 근무기준일 5일 이내로 하며, 정한 기간 내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  

     에는 근무기준일 3일 범위내에서 연장할 수 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마. 협상이 성립된 업체는 최종낙찰자로 선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바. 평가결과 동점자 발생 시 기술능력평가의 고배점 항목의 고득점자 순서로 결정한다. 

   

4. 낙찰 후 유의사항 

   가. 협상이 완료된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에 대한 내역서와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또는 보증서 

       로 10%이상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면세사업자와는 부가가치세(10%)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한다. 

   다.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라. 계약 후 계약사항 미이행시 계약이행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마. 계약은 www.ebiz4u.ac.kr 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미가입한 경우 낙찰통보 수령 즉시 가입한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서 정한 세액에 해당되는 인지를 구매하여 계약서에 첨부해야 한다. 

   사. 전자계약단계 중 시스템 관련 문의는 이비즈포유 고객센터(02-869-2730~1)로 연락한다. 

   아. 이외의 사항은 본교에서 제시하는 바를 따른다. 

    

5. 문의 

가. 입찰 및 계약 관련: 총무.구매팀 박종학 차장, 전화 02-450-3162 

 나. 제안요청서 및 대금지급 관련: 입학팀 박태현 차장, 전화 02-450-4051 

 

**공고원문 참조바랍니다. 

2021012178502_제안요청서.hwp#http://www.g2b.go.kr:8101/ep/tbid/downloadOtherBidAttafile.do?path=&fileName=&bidattaFileNo=2&tbidno=20210121785&bidseq=02|2021012178501_입찰공고 유의서 참가신청서 입찰서.hwp#http://www.g2b.go.kr:8101/ep/tbid/downloadOtherBidAttafile.do?path=&fileName=&bidattaFileNo=1&tbidno=20210121785&bidse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