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1년 양천구 정보화교육 운영 용역(긴급) (긴급공고)//(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교육관련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210119409-01 발주기관 서울특별시 양천구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양천구
담당자 이태주 연락처 02-2620-3229 (towa17@yangcheon.go.kr)
추정가격 153,02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1-22 20:00 투찰마감일시 2021-02-02 17:00
참가등록마감 2021-02-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2-05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의 종류(업종)가 컴퓨터 교육 관련 업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 주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여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 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마. 본 사업의 일관성을 위하여 단독 수행을 기본으로 하며, 공동수급 및 협력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링크파일

양천구입찰공고 제2021-10

 

2021년 양천구

정보화교육 운영 사업(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2021년 정보화교육 운영 사업(긴급)

사업예산

153,020,000(부가가치세 면세)

※ 근 거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6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6조 제1항 제1

사업기간

2021.03.01. ~ 2021.12.31. [10개월]

사업개요

별첨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별도의 사업설명회 없이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공고기간

2021.01.22.() 20:00~ 2021.02.02.() 17:00

- 제출방법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 이용하여 제출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1.02.02.() 10:00~17:00

- 장 소 : 양천구청 8층 스마트정보과(김다정 ☎02-2620-3248)

개 찰 일 시

2021.02.05.() 11:00

제안요청서, 공고문 등을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 제안서평가위원회의 개최

- 일 시 : 2021. 02. 05.() 10:00

- 장 소 : 추후 통보

- 제안서의 평가요소와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 90(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70), 입찰가격평가 10

- 협상일시 및 계약체결 : 추후 개별 통보

 

3.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의 종류(업종)컴퓨터 교육 관련 업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 주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여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 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본 사업의 일관성을 위하여 단독 수행을 기본으로 하며, 공동수급 및 협력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4. 입찰관련 사항

.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토요일 포함)인 경우 공휴일(토요일 포함)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가격입찰서 전자제출과 제안서 등의 방문제출을 반드시 병행하여야 합니다.

첨부된 제안요청서 중 [별지서식6] “가격입찰서”, [별지서식7]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 후 인감 날인 하여 제출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제출하는 가격입찰서의 입찰금액과 상이한 경우 그 입찰을 무효로 함.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가격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

※ 세부 평가요소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참고

기타 세부 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함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결정

? 제안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진행하며, 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친다.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 평가점수가 고득점 순에 의해 결정하되, 평가 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진행한다.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다.

? 양천구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제안서 내용 및 제안평가 시 의견사항 등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을 통하여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 가격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을 기준으로 하나, 양천구와 협상대상자가 협상을 통해 제안한 내용을 가감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본 용역 사업의 예산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금액을 결정할 수 있다.

? 협상은 양천구가 협상대상자에게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따라 10일 안의 범위에서 조정할 수 있다.

 

7. 제안서 제출시 구비서류

<입찰참가등록>

 

① 입찰참가신청서 1- [별지서식2]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1

③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각 1(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제출)

⑦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⑧ 중소기업 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

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서약서 각 1- [별지서식3, 4]

⑩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제안서 제출>

 

① 입찰 참가 공문 1- [별지서식1]

② 제안서

- 원본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

- 평가본 제안서 및 요약서 각 8

 

평가본 제안서에는 회사명, 주소, 대표자 이름,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③ 정량적 평가관련 증빙서류(별권 제출) 원본 각 1

- 전임강사 후보(8) 경력 및 자격증명서, 재직증명서

- 행정지원인력 보유현황 및 입증 자료

- 정보화교육 분야 사업실적증명서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경진대회 수상실적 : 관공서, 정부출연기관 실적만 인정

- 정량적평가 자가진단표[별지서식16]

④ 가격입찰서[별지서식6]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7] 1

※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 제출

⑤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각 1

(제출처 및 문의 : 스마트정보과 김다정 ☎ 02-2620-3248)

 

※ 참고사항

1)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2) 제안서는 입찰참가신청서를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해야 하며, 직인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3)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8. 하도급계약

본 사업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사업과 관련된 하도급 개별법령·지침(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소프트웨어사업의 하도급 승인 및 관리지침 등)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에 따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지급 확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동법 제12조 및 동시행령 제37, 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입찰금액이 다른 경우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2. 입찰관련 서류의 열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에 의한 서류 및 입찰설명자료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설명 자료의 구성내용

ㅇ 공고문, 제안요청서 각 1.

ㅇ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최신호)

ㅇ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최신호)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최신호)

 

13. 기타사항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모든 서류는 제출기한 내에 접수되지 않으면 무효처리 되며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팩스 및 우편접수 등은 불가합니다.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참여사업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공고서 및 첨부서류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고 이와 관련하여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양천구청 스마트정보과(02-2620-3248 김다정), 공고 관련 사항은 재무과(02-2620-3229 이태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1. 22.

 

서울특별시 양천구(분임) 재무관

1::1::공고서_20210119409-00_1611287677490_0.입찰공고(2021년 양천구 정보화교육 운영 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10119409-00_1611287677490_1.제안요청서_공고용(2021년 정보화교육).hwp|2::3::과업지시서_20210119409-00_1611287677490_2.과업지시서(2021년 양천구 정보화교육 운영).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