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1년재난예·경보시설유지보수용역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기타,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210120424-00 발주기관 충청북도 괴산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 괴산군
담당자 이주영 연락처 043-830-3355 (anne80y@korea.kr)
추정가격 95,443,636 원 기초금액 104,988,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1-25 16:00 투찰마감일시 2021-01-28 16:00
참가등록마감 2021-01-2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1-28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북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다음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한다.
1).「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2).「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3).「기상산업진흥법」제6조에 의한 기상장비업 등록을 필한 업체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5).「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링크파일

괴산군공고 제2021-56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2021125

괴산군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1년재난예·경보시설유지보수용역

. 위 치 : 괴산군 일원

. 사 업 량 : 용역 1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0일간

. 용역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95,443,636

9,544,364

104,988,000

2. 견적서 접수 개시일자 : 2021. 1. 25.() 16 : 00

3.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1. 1. 28.() 16 : 00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투찰이 불가능할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1. 28.() 17 : 00 우리군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북도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다음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한다.

1).「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2).「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3).「기상산업진흥법」제6조에 의한 기상장비업 등록을 필한 업체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 규정에 의한 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5).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개찰)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하여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낙찰자는 “가”항의 참가자격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6. 견적서의 제출

. 충청북도 내 지역제한 견적제출 용역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 견적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은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 양식으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해입찰자는 동법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제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 견적제출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써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낙찰하한율 이상인 자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정하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여 업체가 2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본 사업은 견적제출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및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 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행정안전부(http://www.mois.go.kr) 참여·민원/신고센터/
부패행위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괴산군『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괴산군 홈페이지(http://www.goesan.go.kr) 입찰서식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 견적제출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괴산군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시 국민연금보험료 완납증명서국민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설계서의 열람은 견적제출 공고일로부터 마감일까지이며, 열람장소는 괴산군청 재무과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문의☎1588-0800)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찰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대표자, 상호(법인명) )

.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goesan.go.kr) 입찰공고란에 게재됩니다.

. 본 용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안전건설과 방재복구팀(043*830*3555,박상일)으로,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 계약팀(043*830*3355, 이주영)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1::1::공고서_20210120424-00_1611392196096_용역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2021-56)-2021년재난예·경보시설유지보수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