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1.학교시설 내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1권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환경관련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10239263-00 발주기관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담당자 우정미 연락처 061-760-3372 (rhkddid@korea.kr)
추정가격 48,255,118 원 기초금액 53,080,63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2-26 14:00 투찰마감일시 2021-03-05 16:30
참가등록마감 2021-03-0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3-05 17:3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자격을 갖춘 자로서, 「환경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측정대행업(실내공기질)[업종코드:5590]으로 신고를 필한 자이어야 하고,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제시한 과업내용서에 따라 학교 교사내 실내 공기질 측정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공동계약 불허)
나. 「중소기업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공고 제2021-111

2021년도 학교시설 내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1권역)

다음과 같이 2021년도 학교시설 내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1. 2. 26.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광양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 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용 역 명: 2021년도 학교시설 내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1권역)

2. 용역 내용

. 정 대상학교: 대상학교(1권역) 현황 참조

. 측정항목

 

구분

분야

세부 항목

정기점검

실내환경

환기, 채광 및 조도, 실내온도 및 습도, 소음

학교시설에서의

공기질 등

미세먼지(PM10, PM2.5), 이산화탄소, 폼알데하이드, 총부유세균,

낙하세균, 일산화탄소, 이산화질소, 라돈, 총휘발성유기화합물, 석면, 오존, 진드기, 벤젠, 톨루엔, 에틸벤젠, 자일렌, 스틸렌

특별점검

학교시설에서의

공기질 등

폼알데하이드, 총휘발성유기화합물, 벤젠, 톨루엔, 에틸벤젠, 자일렌, 스틸렌, 라돈(건축 3년 이내)

※ 실내 공기질 항목별 적용시설에 따라 일부 항목이 추가 또는 제외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과업내용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용역기간: 계약일부터 ~ 2021. 12. 17.까지(상반기, 하반기 각각 1회 측정)

4. 기초금액: 53,080,630(추정가격: 48,255,118, 부가가치세: 4,825,512)

5. 견적서 제출

.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2021. 2. 26.() 14:00 ~ 2021. 3. 5.() 10:00

.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면세업체 등과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계약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21. 3. 5.() 11:00

. 개찰장소 :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거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7.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1. 3. 5.() 15:00

. 개찰일시 : 2021. 3. 5.() 16:00

.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6, 7항과 같습니다.

 

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자격을 갖춘 자로서, 「환경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측정대행업(실내공기질)[업종코드:5590]으로 신고를 필한 자이어야 하고,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제시한 과업내용서에 따라 학교 교사내 실내 공기질 측정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공동계약 불허)

. 「중소기업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 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시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계약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11. 기타사항

.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사업이며,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내용서, 실내공기질 특정 대상학교 현황,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조달업체이용약관, G2B 이용안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입찰참가자격 확인) 2,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8(등록정보의 이용) 1항에 의거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견적)대리인은 견적제출 당시 반드시 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다음 증명자료(4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 된 임원 증명자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및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http://gyed.jne.go.kr)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 본 용역에 대한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니 학교현황 및 과업내용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안내

- 견적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교육재정팀(061-760-3373)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보건급식팀(061-760-3333)

 

1::1::공고서_20210239263-00_1614261874622_1. 2021년도 학교시설 내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공고문(1권역).hwp|2::2::과업지시서_20210239263-00_1614261874642_1-1.2021년도 학교시설 내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사업 과업내용서(1권역).hwp|2::3::과업지시서_20210239263-00_1614261874642_[별첨1]2021년도 학교시설 내 실내공기질 측정 대상학교 현황(1권역).xls|2::4::과업지시서_20210239263-00_1614261874642_[별첨2] 학교 일정표(세부 공정표).xls|2::5::과업지시서_20210239263-00_1614261874642_[별첨3] 학교별 측정결과 기록표.xls|2::6::과업지시서_20210239263-00_1614261874662_[별첨4] 학교별 사업수행 확인서.hwp|2::7::과업지시서_20210239263-00_1614261874662_[별첨5] 측정인력 및 장비내역 현황(개인정보 활용동의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