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 소규모시설수해복구공사(남면 가정리 1221번지 일원) 건설폐기물처리용역//(춘천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10240660-00 발주기관 강원도 춘천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강원도 춘천시
담당자 용역담당자 연락처 033-250-3044 (shorang16@korea.kr)
추정가격 23,427,272 원 기초금액 25,77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03-03 09:00 투찰마감일시 2021-03-05 17:00
참가등록마감 2021-03-0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03-05 17:3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참가자격을 갖추고,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공고는 2020.7.28. ~ 8.11. 집중호우로 발생한 재난복구사업으로 재난발생일(2020.7.28.) 이후에 소재지를 춘천시에 이전한 경우에는 전입일의 다음날부터 기산하여 안내공고일 현재 90일 이상 지난 업체로 제한 합니다. (재난발생일 이전 춘천시에 소재지를 이전한 업체는 해당사항 없음)
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춘천시에 소재한 업체
②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 폐기물) 허가를 득하고, 수집운반능력을 갖춘 업체
나. 본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재난복구공사에 따른 폐기물처리 용역으로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⑩에 해당됨에 따라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업체로 확인되는 경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31조의5,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제93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입찰참가 제한 중에 있는 자는 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으며, 향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시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링크파일

춘천시 수의계약 안내공고 제2021-107

 

수의계약 안내 공고

2021.2.26.

춘천시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 소규모시설수해복구공사(남면 가정리 1221번지 일원) 건설폐기물처리용역

. 과 업 량

- 폐기물운반() : 폐콘크리트(무근) 43, 폐콘크리트(철근) 257

- 폐기물처리() : 폐콘트리트 717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

. 추정금액 : 25,770,000(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 25,770,000(부가가치세 포함)

. 견적(입찰)서 제출기한: 2021.3.3. 09:00 ~ 2021.3.5.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3.5. 11:00 이후 춘천시 회계과 입찰집행담당관 PC

. 낙찰하한선 미달 등에 따른 재입찰(견적제출)2021.3.5. 16:00까지 실시합니다.

- 재입찰(견적제출)에 따른 개찰 : 2021.3.5. 17:00 이후

※ 재입찰(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계약방법 : 총액계약, 수의계약

 

3. 견적 제출 자격(아래 항목을 모두 갖춘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라 참가자격을 갖추고,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공고는 2020.7.28. ~ 8.11. 집중호우로 발생한 재난복구사업으로 재난발생일(2020.7.28.) 이후에 소재지를 춘천시에 이전한 경우에는 전입일의 다음날부터 기산하여 안내공고일 현재 90일 이상 지난 업체로 제한 합니다. (재난발생일 이전 춘천시에 소재지를 이전한 업체는 해당사항 없음)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춘천시에 소재한 업체

②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 폐기물) 허가를 득하고, 수집운반능력을 갖춘 업체

 

. 본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재난복구공사에 따른 폐기물처리 용역으로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⑩에 해당됨에 따라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업체로 확인되는 경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 31조의5, 같은법 시행령 92 및 제93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입찰참가 제한 중에 있는 자는 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으며, 향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시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사업방식 : 단독계약

 

5. 견적서 제출 및 입찰의 무효

. 본 견적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여부는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 본 수의견적공고는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에 따라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되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포기한 자는 행위 발생 시부터 일정기간 우리시에서 발주하는 수의계약(수의계약 안내공고 포함)을 할 수 없습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 견적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계약 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 견적 제출 시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내용을 숙지하시어 응해 주시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해당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유의사항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2.5%에 해당하는 강원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안내사항

①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등 : 춘천시 건설과(033-250-4236)

②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춘천시 회계과(033-250-3044)

입찰과 관련된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신고 등 이의사항 :

- 춘천시 감사담당관실 033-250-3844 / 춘천시 회계과 033-250-3397

- 춘천시청 홈페이지 www.chuncheon.go.kr → 공직(선거)비리 익명신고

*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본 수의계약안내공고는 나라장터(www.g2b.go.kr)와 우리시 홈페이지 (http:// www.chuncheon.go.kr -행정정보-계약정보공개)에 게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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