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경기] 승강기 쉬브·로프 외 교체공사//(직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승강기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10305200853177 발주기관 봉담비바패밀리1단지 (입대의)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이상수 연락처 0312917151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1-03-17 18:00
참가등록마감 2021-03-17 18:00 현장설명일시 2021-03-11 09:00
입찰(개찰)일시 2021-03-17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승강기 쉬브·로프 외 교체공사 업체 선정 공고

 

1. 관련근거

  가.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제25조 제3

  나.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제24

 

2. 단지개요

  가. 단지명 : 한울마을 봉담비바패밀리 1단지

  나. 소재지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수영로 61-14

  다. 단지규모 : 13개동 766세대, 19개라인, 연면적 139,176.4835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내용 : 승강기 쉬브·로프 외 교체공사

  나. 공사조건

     - 메인로프는 현재 설치된 로프와 동등 이상의 성능과 품질을 가진 제품을 사용하여야 하며

       낙찰업체는 그 성능과 품질을 비교 확인 할 수 있는 시험성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기타 부품들은 당 아파트에 현재 설치된 제품과 동일 또는 동등 이상 성능제품 사용 할 것

  다. 공사내용

   가. 승강기 제조사 : 한국미쓰비시엘리베이터()

   나. 승강기 기종 : NOBLE

   다. 공사범위

품명 및 규격

승강기

대수

층 수

수 량

비 고

하이트랙션 로프

(X135V12EP) Φ12X6

17

26

~

11

6,018m

교체되는 모든 제품은

제조사의 정품이어

야 함.

 

(수량은 참고용으로  

 입찰자가 현장 확인

 필수)

Metal(PB 10)

(FA000B001-15)

36EA

SHAVE

(KRA016B464-16*)

17EA

조속기 로프

(X135K06SO) Φ6

2,698m

조속기 인장쉬브

(FA032E968G02)

22EA

     

4. 현장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 2021311() 9~ 10시 개별현장실사 후, 관리사무소

 나. 현장설명회 시 입찰유의서 등 세부사항 배포

 다. 유의 사항 : 현장설명회 참가자는 신분증, 명함, 대리인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미제출시 현장설명회 불참으로 인정)

 

5. 입찰서 등 서류제출에 관한 사항

 가. 제출서류 목록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② 승강기 보수업 등록증 사본 1

   ③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 1

   ④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전자발급 포함)

 

   ⑤ 실적증명서(최근3년간 미쓰비시 하이트렉션로프 교체공사 5건이상)

   ⑥ 회사 소개 및 제안서 각1(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포함)

   ⑦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입찰이행 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⑧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7(제출서류) 일체

 

 나. 제출 방법 및 마감시한

    ① 제출방법 : 해당 서류를 아래 마감시한까지 우편 또는 방문으로 제출해야 한다.

    ② 입찰 서류 마감시한 : 2021317() 18:00

    ③ 제출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6. 입찰의 종류 및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7.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국토교통부 고시 2018-614호의 제26(참가자격의 제한) ①항 각호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나. 승강기유지관리업 등록업체

 다. 공고일 현재 자본금 3억원 이상인 업체

 라. 최근 3년간 미쓰비시 기종(NOBLE) 하이트렉션로프 교체공사 5건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지참)

 

 

8. 개찰일시 : 2021319() 18:00 이후 입주자대표회의에서 개찰

 

 

 

9. 해당자에게 무효 알리는 방법: 문자로 통보 함

 

10. 입찰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에 허위나 하자, 담합사실이 밝혀진 경우에는 선정 및 계약체결 후라도 무효처리 되며

      손해에 따른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 업체선정 후 10일 이내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낙찰은 무효 처리되며,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시 계약금액의 20%를 계약이행보증금으로 제출하고, 공사완료 후 공사금액의 10%

      하자보수이행증권으로 제출하며 하자보증기간은 설치 후 2년으로 함.

  마. 상기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와 발주처의 결정에 따른다.

  바.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공사내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견적서 제출 시 현장설명회 제품 사양 및 규격 이하인 경우 입찰 무효처리 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31-291-7151)로 문의 바랍니다.

 

 

 

 

 

 

 

202135

 

한울마을 봉담비바패밀리1단지 입주자대표회장 (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8조제1항 관련)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승강기 쉬브·로프 교체공사

입 찰 가 액

금                  원정 (W              )

입찰보증금

금                  원정 (W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 대표자

성명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한울마을 봉담비바패밀리1단지 입주자대표회의 귀중

구비서류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

- 입찰자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210㎜×297(일반용지 60g/)

 

 

 

  공사 사업자 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구분

평가항목(배점)

세부배점

항목별 평가기준

업체별 평가확인

비고

A업체

B업체

C업체

D업체

E업체

기업

신뢰도

(30)

신용평가등급

(15)

15

 BB+,BB0등급이상

 

 

 

 

 

 

14.5

 BB-등급

 

 

 

 

 

 

14

 B+,B0,B-등급

 

 

 

 

 

 

11

 CCC+등급이하

 

 

 

 

 

 

행정처분 건수

(15)

15

 없음

 

 

 

 

 

 

10

 1

 

 

 

 

 

 

5

 2~3

 

 

 

 

 

 

1

 4건 이상

 

 

 

 

 

 

업무

수행

능력

(30)

기술자 등 보유

(10)

10

 제시사항 모두 확보

 

 

 

 

 

 

8

 2순위(20%)

 

 

 

 

 

 

6

 3순위(40%)

 

 

 

 

 

 

4

 4순위(20%)

 

 

 

 

 

 

2

 5순위(20%)

 

 

 

 

 

 

업무실적

(10)

10

  10건 이상

 

 

 

 

 

 

8

 8~9

 

 

 

 

 

 

6

 6~7

 

 

 

 

 

 

4

 4~5

 

 

 

 

 

 

2

   3건 이하

 

 

 

 

 

 

장비 보유

(10)

10

 제시사항 모두 확보

 

 

 

 

 

 

8

 2순위(20%)

 

 

 

 

 

 

6

 3순위(40%)

 

 

 

 

 

 

4

 4순위(20%)

 

 

 

 

 

 

2

 5순위(20%)

 

 

 

 

 

 

사업

제안서

(10)

사업계획의 적합성

(5)

5

 우수(30%)

 

 

 

 

 

 

3

 보통(40%)

 

 

 

 

 

 

1

 부족(30%)

 

 

 

 

 

 

지원서비스 능력

(5)

5

 우수(30%)

 

 

 

 

 

 

3

 보통(40%)

 

 

 

 

 

 

1

 부족(30%)

 

 

 

 

 

 

입찰

가격

(30)

입찰가격

(30)

30

 1순위(최저가, 최고가)

 

 

 

 

 

 

24

 2순위(20%)

 

 

 

 

 

 

18

 3순위(40%)

 

 

 

 

 

 

12

 4순위(20%)

 

 

 

 

 

 

 6

 5순위(20%)

 

 

 

 

 

 

합계

100

100

-

 

 

 

 

 

 

<비고>  

 1. 입찰 참가업체 5개업체 이하인 경우에는 순위에 따라 배점함

 2.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신용정보회사 중 신용조회 업무담당 회사에서 발급하는 확인서로 확인하며, <별지 제11호 서식> 비고2 2호의 평가기준에 따른다.   

 3.  행정처분은 해당 법령의 규정에 따른 행정처분을 의미하며, 규정이 없는 경우에는 만점으로 한다.

 4. 기술자?장비 보유는 단지 특성에 따라 입찰공고 시 제시한 사항을 모두 확보한 경우 만점으로 하며 관계법령에 의한 기술자 구분, 기술자 보유수 산정 기준, 기술자 보유 증빙 및 평가기준은 <별지 제11호 서식> 비고2 4호 가목부터 다목의 기준에 따른다.   

 5. 업무실적은 10개 단지이상을 만점으로 한다. 업무실적 증명서는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 공사의 공사실적 증명서,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등을 의미하며, 필요한 경우 관리주체는 공급받는 자의 인감증명(법인 또는 개인)을 첨부한 거래사실 확인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다.

 

 6. 사업계획의 적합성은 단지 특성에 대한 이해와 분석 및 관리방안에 대한 내용을 평가하고, 지원서비스 능력은 기술?인력?장비 등의 지원을 위한 접근성과 신속성 등 만족도 제고를 위한 제안 등을 평가한다.

 

 7. 상기 각종 서류에 대한 입증책임은 적격심사 대상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8. 입찰가격은 최저가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최저가 업체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2순위, 그 다음 40%3순위, 그 다음 20%4순위, 마지막 20%5순위로 평가. 다만, 물품의 매각과 잡수입의 입찰가격은 최고가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최고가 업체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2순위, 그 다음 40%3순위, 그 다음 20%4순위, 마지막 20%5순위로 평가함    

승강기노후부품교체+공고문(봉담비바패밀리)_0305_완.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655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