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폐기물 위탁처리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공고 제2021-85호
다음과 같이 의료폐기물 위탁처리용역 수의계약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1. 12 . 2.
강원도원주의료원 경리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2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나. 발생예정량 : 연간 28,956kg (〔별표1〕"2022년도 의료폐기물 발생예정량” 참조) 다. 계약기간 : 2022. 1. 1 ~ 2022. 12. 31(1년)
2.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가. 2021. 12. 2(목) ~ 2021. 12. 8(수) 11:00 나. 투찰은 kg당 단가금액으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다. 투찰금액은 운반비, 처리비 및 제비용 모두 포함
3. 전자개찰일시 및 장소 2021. 12. 8(수) 11:00 강원도원주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신규사업자는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을 기준으로하고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강원도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28조에 의거 허가를 받은 업체 -의료폐기물 수집.운반업체(폐기물 중간처리업체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에 한함) -의료폐기물 중간처리업체(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의 의료폐기물 수집.운반 하는 경우의 시설.장비기준을 충족시키는 업체는 단독입찰 가능) 다. 자격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이때 대표사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체로 하며 구성업체의 지역제한은 없음(대표사만 지역제한) -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하고자하는 업체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견적제출(투찰) 마감일 전일 17:00시 까지(우편은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 17:00시까지 도착분) 원주의료원 총무팀(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387)으로 대표사가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입찰서)을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견적제출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는 입찰 후 구성할 수 없습니다. - 그 외 공동도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의 단가는 kg당 단가(전자태그 포함)로 운반비, 처리비 및 제비용 모두 포함단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폐기물의 종류와 관계없이 동일 단가를 적용합니다.(소숫점이하 불허)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한번 제출한 견적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선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투찰)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낙찰(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 또는 재공고 입찰로 결정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 의료원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본 견적제출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9. 입찰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 나. 의료폐기물위탁처리용역 특수조건 다.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라. 청렴계약특수조건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관한 이의 사항은 우리 의료원 해석에 따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제출하여야 하고,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부가가치세 제외)에 해당하는 강원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예상량은 병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 콜센터(1588-0800) 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제공됩니다. 바.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사.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총무과 총무팀 (전화 033-760-4602)
2021. 12. 2.
강원도원주의료원 경리관
[별표1] 2022년도 의료폐기물 발생예상량
※예상량은 추정량으로 병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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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공고서_20211202879-00_1638411385332_2022년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견적제출 공고.hwp|2::2::과업지시서_20211202879-00_1638411385332_2022년 의료폐기물 위탁 처리용역 특수조건.hwp|2::3::과업지시서_20211202879-00_1638411385352_(서식)공동수급표준협정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