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부산동암학교 절토사면 보수공사 (정정공고)//(3차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토목,토공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11203158-03 발주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암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암학교
담당자 김은환 연락처 051-758-1714 (hard3228@naver.com)
추정가격 28,638,180 원 기초금액 31,50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12-02 14:35 투찰마감일시 2021-12-09 17:00
참가등록마감 2021-12-08 17: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12-10 10: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1/12/02 15:51공고문수정
참가업종 확인이 필요합니다. 발주처 확인 후 입찰참여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21/12/02 14:33공종수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전문건설업 중 토목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4조, 제25조에 의하여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 내에 위치한 업체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동암학교 절토사면 정비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부산동암학교 절토사면 정비공사

. 공사개요 : 절토사면 정비공사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간

. 추정금액 : 31,502,000

(추정가격 28,638,180 부가세 2,863,820)

. 기초금액 : 31,502,000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1. 12. 02.() 14:30 ~ 2021. 12. 09.() 17: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12. 10.()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5조제3항 규정에 의거 생략합니다.

. 설계서 등 공사 관련 문의 : 부산동암학교 행정실(051-758-1714)

※ 투찰 전 반드시 설계도서 및 시방서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참가자격 : ~다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 전문건설업 중 토목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4, 25조에 의하여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 부산광역시 내에 위치한 업체여야 합니다.

 

6. 전자입찰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니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의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 규정에 의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유.무선)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8. 복수예비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서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 결정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 본 공사는 소액수의계약으로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입찰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의 87.745%(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계약상대자 선정 제외 대상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낙찰자는 계약 시 상기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공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공사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부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제서식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 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은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법령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르며,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위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반영된 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단위 : )

 

항 목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적용금액

0

0

0

0

555,165

13.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준수 안내

.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사항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9항에 따른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의무적으로 이용하여야 하는 건설공사로서 낙찰자는 계약 시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설계내역서 및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관련 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http://www.g2b.go.kr)

. 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부산광역시 입찰관련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

부산동암학교 행정실 김은환

051-758-1714

공사 및 설계서

부산동암학교 행정실 김은환

051-758-1714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2. 02.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동암학교 분임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11203158-03_1638423226082_절토사면 공고문.hwp|2::2::내역서_20211203158-03_1638423226082_절토사면보수공사 내역서.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