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1권역]2022년 무실빛유 외 10교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대행 용역//(취소)(원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소방(안전)점검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11203280-01 발주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담당자 박혜진 연락처 033-760-5755 (zhjp14521@korea.kr)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12-06 10:00 투찰마감일시 2021-12-08 10:00
참가등록마감 2021-12-0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12-08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6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1508] 등록을 필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원주시인 업체에 한합니다.
링크파일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1 - 314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대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033-258-5570~2

- 홈페이지: 강원도교육청(http://www.gwe.go.kr) > 민원 > 신고센터 > 부조리신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1권역]2022년 무실빛유 외 10교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대행 용역

○ 용역범위 : 종합정밀점검, 작동기능점검, 월별점검 및 안전관리대행[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현장 : 무실빛유, 구곡초, 귀래초, 남원주초, 만대초, 매지초, 무실초, 서곡초, 솔샘초, 치악초, 흥업초

○ 용역기간 : 2022. 1. 1. ~ 2022. 12. 31.

○ 추정금액 : 50,126,830원【추정가격 45,569,846+ 부가세 4,556,984원】

기초금액 : 50,126,830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원주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전자견적(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본 용역은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에 의한 손해배상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6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1508] 등록을 필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원주시인 업체에 한합니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기본법??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며 중소기업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및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했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또는 수의계약 참가 배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학교시설지원(033-760-5714 담당 : 원소람)에서 과업지시서 및 관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 제출 참가신청

○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전자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

 

6. 견적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견적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출기간 : 2021. 12. 6.() 10:00 ~ 2021. 12. 8.()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전자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개찰일시 : 2021. 12. 8.()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전자견적 제출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본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의 88% 견적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 제출 설명서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문,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감사담당 (033-760-5723) 및 원주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gwwjed.gwe.go.kr)→전자민원창구→상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공고ㆍ집행 및 계약체결 :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담당(033-760-5755)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kwwje.go.kr)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입찰정보』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1122

 

강원도교육비특별회계 원주교육지원청재무관

1::1::공고서_20211203280-00_1638422616549_공고문(2022년 무실빛유 외 10교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대행 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11203280-00_1638422616549_과업지시서(2022년 무실빛유 외 10교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대행 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