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1 - 314호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대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1권역]2022년 무실빛유 외 10교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대행 용역 ○ 용역범위 : 종합정밀점검, 작동기능점검, 월별점검 및 안전관리대행[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현장 : 무실빛유, 구곡초, 귀래초, 남원주초, 만대초, 매지초, 무실초, 서곡초, 솔샘초, 치악초, 흥업초 ○ 용역기간 : 2022. 1. 1. ~ 2022. 12. 31. ○ 추정금액 : 금50,126,830원【추정가격 45,569,846원 + 부가세 4,556,984원】 ○ 기초금액 : 금50,126,830원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원주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전자견적(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본 용역은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에 의한 손해배상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6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1508] 등록을 필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원주시인 업체에 한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며 중소기업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및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했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또는 수의계약 참가 배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학교시설지원(☎ 033-760-5714 담당 : 원소람)에서 과업지시서 및 관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 제출 참가신청 ○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전자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견적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출기간 : 2021. 12. 6.(월) 10:00 ~ 2021. 12. 8.(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전자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21. 12. 8.(수)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전자견적 제출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본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 제출 설명서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감사담당 (☎033-760-5723) 및 원주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gwwjed.gwe.go.kr)→전자민원창구→상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공고ㆍ집행 및 계약체결 :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담당(☎ 033-760-5755)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kwwje.go.kr)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입찰정보』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12월 2일
강원도교육비특별회계 원주교육지원청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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