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1년 하반기 다목적(방범) CCTV 추가 설치사업//(양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11203479-00 발주기관 경기도 양주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양주시
담당자 성상오 연락처 031-8082-5413 (sso4545@korea.kr)
추정가격 48,002,537 원 기초금액 52,80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1-12-03 10:00 투찰마감일시 2021-12-08 10:00
참가등록마감 2021-12-0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1-12-08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과 「소프트웨어 진흥법」“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양주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양주시공고 제2021 2387

 

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2021년 하반기 다목적(방범) CCTV 추가 설치사업

. 공사내용 : 관내 범죄취약지역 3개소 방범용 CCTV 신규설치

. 공사위치 :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319-10, 회정동 61-6, 옥정동 889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

. 추정금액

(단위 : )

 

 

총 공 사

예정금액

도 급 금 액

관급자재대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67,451,690

52,802,000

48,002,537

4,800,254

14,649,690

※ 기초금액 : 52,802,000 (백원단위 절사)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2021. 12. 3.() 10:00 ~ 2021. 12. 8.()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12. 8.() 11: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유찰 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일 15:00까지 투찰하시고,

15:05분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 드리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과 「소프트웨어 진흥법」“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양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여야 합니.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서 정한 예정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1의『수의계약 배제사유』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공사입찰유의서 제212-다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적용대상 공사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법정 정산과목 준수

.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아래 비용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퇴직공제부금비

-

-

-

906,653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사후정산을 합니다.

.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건설현장명으로 보험료 신고 및 납부한 납입확인서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고 정산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9절 검사와 대가지급 제7호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입니다.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을 개설한 후“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및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시설공사전자입찰유의서는 물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별도 협의가능)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양주시 관급공사의 체불임금 방지 및 하도급업체보호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금 청구 시에는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에 따라 건설기계를 대여한 경우 건설기계 임대차표준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건설업자는 그 대금의 지급보증서를 건설기계대여업자에게 주어야 합니다. 다만, 발주자가 건설기계대여업자에게 직접 대여대금을 지급하기로 발주자.건설업자.건설기계대여업자가 합의한 경우는 보증서를 준 것으로 봅니다.

※ 준공금 또는 기성금 청구시 건설기계대여업자의 대금청구서, 건설기계등록증

(차량 등록증), 통장사본, 건설기계임대차표준계약서 제출

.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 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공공부문 공사장 외국인 불법취업 방지 대책발표 노동정책과-296(2019.1.8.) 관련]

. 낙찰자는 본 공사 추진 시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 제10에 따라 산업안전 보건법 및 건설기술진흥법 등 관련 법령 및 공사계약문서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시공하고 안전관리 관련 공사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동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하여 공직자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 감사담당관(031-8082-5120 ~ 3)

양주시청 홈페이지 > 시민참여 > 민원신고 > 공직자부조리신고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031-8082-5413), 시방서 및 기타자료 열람 등 공사에 관한 사항은 정보통신과(031-8082-450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122

 

양주시 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211203479-00_1638425288628_공고문[2021년 하반기 다목적(방범) CCTV 추가 설치사업].hwp|2::2::내역서_20211203479-00_1638425288628_물량내역서.xlsx